[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오는 8일 ‘EOS 7D MarkⅡ’의 사전 판매 행사인 ‘서프라이즈!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전작으로부터 5년 만에 선보인 ‘EOS 7D MarkⅡ’ 정식 출시에 앞서 진행되는 행사로, 풍성한 사음품으로 구매를 계획했던 소비자에게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8일 오전 10시부터 압구정 캐논 플렉스에서 진행되며 선착순 100명에게 럭키박스가 증정된다.
럭키박스에는 EF 24-70mm f/2.8L Ⅱ USM 렌즈를 비롯해 다양한 EF 렌즈, 포토프린터, 삼각대 등 약 250만 원 상당의 사은품12종이 들어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캐논 플렉스에서 EOS 7D MarkⅡ를 구매한 후 매장에 비치된 열쇠 중 원하는 번호가 적힌 열쇠를 선택해 그에 맞는 럭키박스를 열면 된다.
11일부터는 2차 사전 판매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국 캐논 스토어와 직영점에서 진행되는 2차 사전 판매 이벤트는 당일 해당 매장에서 EOS 7D MarkⅡ를 구매한 선착순 200명을 대상으로 와이파이 기능이 탑재된 ’16GB 메모리카드(16G EYE-Fi Memory Card)‘를 증정할 예정이다.
사전 판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공식 홈페이지(hwww.canon-ci.co.kr)[ii]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캐논 ’EOS 7D MarkⅡ’의 렌즈를 제외한 사전 판매 가격은 209만9000원이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손숙희 부장은 “캐논 EOS 7D MarkⅡ는 초당 약 10장의 고속 연사속도와 65 포인트 올크로스 타입 AF 등 고성능을 탑재한 캐논의 APS-C 타입 플래그십 DSLR 카메라다”라며 “EOS 7D MarkⅡ 구매를 계획했던 소비자들이 이번 사전 판매 이벤트를 통해 해당 제품을 가장 먼저 만나보고 푸짐한 사은품도 함께 받아가길 바란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