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니콘이미징코리아는 니콘의 최신 FX 포맷 DSLR 카메라 구매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겨울 프로모션을 오는 27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초고화질 DSLR 카메라 ‘D810’과 뛰어난 휴대성을 갖춘 ‘D750’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니콘에서 특별 제작한 24인치 여행용 가방 ‘니콘 에디션 캐리어’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이벤트 기간 내 제품을 구입하고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정품 등록 및 무상서비스 연장 신청을 거쳐 경품을 선택하면 된다. 이벤트는 내년 1월 15일까지 진행되며, 무상서비스 연장 신청은 같은 달 19일까지다. 경품 선택은 내년 1월 23일 까지 마쳐야 한다.

니콘 DSLR 사면 캐리어는 덤…‘겨울 프로모션’ 27일부터

니콘이미징코리아 마케팅팀 김동국 팀장은 “올 한해 변함없이 니콘 카메라에 뜨거운 관심과 깊은 애정을 보여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겨울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특별한 혜택과 함께 최신 DSLR 카메라를 구입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통해 연말연시의 따뜻한 추억을 소중하게 남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니콘이미징코리아 홈페이지(www.nikon-image.co.kr) 내 이벤트 페이지 혹은 콜센터(080-800-6600)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