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생생뉴스] 화장품 브랜드 아모레퍼시픽의 멀티플렉스인 ‘아리따움’이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13일 아모레퍼시픽의 멀티플렉스인 아리따움은 홈페이지를 통해 ‘쓰리데이즈 빅 세일(3DAYS BIG SALE)’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3일부터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며 품목별로 20%에서 최대 50%까지 할인된다.
주요 품목별로 할인율을 살펴보면 △마몽드 해피&스마트 클렌징티슈 △아리따움 AH!HA!필링젤 △일리 아로마릴렉싱 라인 △향수 일부 품목에 50%의 할인율이 적용된다.
이 밖에 △라네즈 화이트 스킨 △아이오페 화이트젠 소프너 등은 40%, 기초케어 제품과 립 메이크업 제품에는 30%의 할인율이 적용된다.
단 라네즈의 워터 슬리핑 팩과 워터뱅크 에센스, 아이오페의 바이오 에센스, 롤리타렘피카 제품과 2월 신제품을 포함한 일부 품목은 할인이 적용되지 않는다
이번 행사는 아리따움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비회원일 경우 회원가입 후 바로 할인 적용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고객들은 온라인뿐 아니라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아리따움 홈페이지(www.aritaum.com)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아리따움 세일 소식에 누리꾼들은 “아리따움 할인행사, 향수도 할인된다니 구미당기네”, “아리따움 세일, 퇴근하고 바로 가야지”, “아리따움 세일, 슬리핑 팩 할인 제외라니 아쉽다”, “아리따움 세일, 지갑 가벼워지는 소리가 들리네”라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