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 A&C가 시공하는 ‘남양주 창현 도뮤토’가 절찬리에 분양 중이다. 남양주시 화도읍 창현리 558 일원에 들어서는 이 아파트는 지하1층, 지상 19~27층, 5개동 규모로 지어진다. 전용면적 59㎡가 296가구(A, B타입 각각 148가구), 84㎡가 150가구(A, B타입 각각 75가구)로 구성됐으며 총 446가구다.

▶ 교통∙교육∙편의 시설 ‘빵빵’, 힐링 라이프 즐길 수 있어

‘남양주 창현 도뮤토’는 단지 앞 정류장에서 잠실까지 버스로 20분대면 닿을 수 있고 차로도 화도IC부터 잠실까지 논스톱으로 20분이면 갈 수 있다. 또 경춘석 마석역에 걸어서 갈 수 있으며 이 역을 통해 30분이면 강남으로 진입 할 수 있다. 또 제2순환 고속도로(화도~양평)가 개통이 예정돼 있어 향후 교통여건이 더욱 좋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 단지는 병원, 대형마트 등 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있으며 화도도서관, 롯데시네마 등 문화시설도 풍부한 편이다. 교육여건도 좋은 편이다. 마석초, 창현초, 마석중, 마석고 등 학교가 가깝고 학원도 70여개나 있어 아이들을 키우기에 부족함이 없다.

인근의 자연환경도 좋아 매우 쾌적하고 친환경적인 힐링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단지 옆 묵현천, 마석우천이 있고 인근 북한강, 광암생태학습공원, 흥선대원군묘, 천마산, 백봉산, 문안산, 송라산이 있어 천혜의 자연환경 수혜를 누릴 수 있다.

스마트한 아파트, ‘남양주 창현 도뮤토’ 관심

▶ ‘중소형 주택형’ & ‘가격 경쟁력’까지 갖춰 실수요자 물론 투자자들까지 관심 커

‘남양주 창현 도뮤토’가 들어설 마석지역은 중소형 주택형은 11년, 중형 주택형은 6년간의 공급이 없었던 곳으로, 오랜만의 신규 아파트 공급에 인근 수요자들이 반색을 보이고 있다.

전용 59㎡A는 방 3개, 욕실2개로 구성되며 4Bay 최신평면과 맞통풍구조 창으로 개방감과 쾌적함을 더했다. 특히 현관 옆 자투리 공간을 알파룸으로 제공해 실제보다 더 넓은 실내공간 사용이 가능하다. 또 서비스면적도 최대 31.88㎡로 구성해 공간 활용성을 잘 살렸다.

전용 84㎡A는 59㎡A의 특장점에 와이드 드레스룸까지 더해 수납공간을 특화 시켰다. 서비스 면적도 최대 39.40㎡나 추가돼 공간 활용성이 뛰어나다.

분양가는 3.3㎡당 700만원대부터 시작하며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 중도금 60% 전액 무이자로 수요자들의 부담을 덜어 실수요자들은 물론 투자자들까지 문의가 많다.

▶ 포스코A&C와 포스코ICT의 참여로 업그레이드된 차세대 아파트

‘남양주 창현 도뮤토’는 한국건축문화대상을 수상한 포스코 A&C가 시공하는 27층 아파트로 지역의 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생활의 편리성과 소음, 동간 이동성을 고려해 전 가구에 6.5m 필로티를 적용했고 전가구 남향 배치는 물론 각 동 배치를 겹치게 하지 않아, 채광과 통풍 등 주거의 질은 물론 사생활 보호와 조망권까지 고려했다.

IT 전문 기업인 포스코ICT가 제품개발에 참여해 아파트로는 국내 최초로 지능형건축물(IB) 인증을 받은 첨단시스템도 주목할 만 하다. 가구 내 월패드를 통해 전기, 수도, 가스 사용량 등을 표시, 관리해 능동적인 에너지 관리시스템은 물론, 스마트폰과 연동하여 가구내 거실 조명제어, 각방온도제어, 가스차단을 할 수 있으며 최고급 아파트에나 적용되던 전열교환식 환기 시스템’을 적용하여 내부의 오염된 공기를 외부로 유출하고 외부의 신선한 공기를 내부로 유입시켜 쾌적한 실내를 유지하여 건강까지 챙겼다.

2017년 입주를 앞둔 ‘남양주 창현 도뮤토’의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구리시 인창동 267-7번지에 위치해 있고 구리역 3번출구에서 3분 거리다.

분양문의 : 1599-9227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