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동작구 상도동에 분양중인 '상도 스타리움'이 정부의 주택자금 대출 규제 완화와 함께 주목을 받고 있다.

이 아파트는 지하철 초역세권에 위치하는데다가 전 가구가 전용 85㎡이하 중소형으로 구성된 2,300가구 규모의 대단지로 실수요자들에게 특히 인기다.

상도 스타리움 지역주택조합은 지난 6월 27일 '상도 스타리움'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견본주택을 개관, 조합원을 모집하고 있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 38층, 전용면적 59~84㎡ 2,300가구로 구성됐으며, 7호선 장승배기역과 가까운 초역세권에 위치한다.

교통 환경 또한 우수하다.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노들길 등을 통해 승용차로 5~10분이면 여의도나 강남으로 진입할 수 있으며 서부선(장승배기~새절)을 서울대까지 연장하는 방안이 확정되면서 경전철 최대 수혜역 중 하나로 장승배기역이 꼽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중소형 대단지 '상도 스타리움', 저렴한 분양가로 실수요자들 시선집중

편의시설로는 롯데백화점, 노량진수산시장, 한강시민공원 등이 가까이 있다. 단지 뒤로 관악산, 보라매공원, 국사봉 산책로 등이 있어 쾌적한 주거생활을 즐길 수 있고, 일부 동호에서는 한강과 남산을 조망할 수도 있다.

또한 상도초등, 장승중, 국사봉중, 숭의여고, 성남고 등으로 통학이 가능하며 고교선택제로 세화고, 세화여고, 반포고, 영동고, 경기고 등 강남 8학군으로도 통학할 수 있어 교육환경 또한 우수하다. 숭실대, 중앙대, 서울대 그리고 노량진학원과도 가깝다.

'상도 스타리움' 단지 내에는 약 22,000㎡ 규모의 대형 할인마트와 여름-카약 및 물놀이, 겨울-눈썰매장으로 이용할 수 있는 워터파크를 비롯해 캠핑장, 바비큐가든 등의 레저시설이 조성될 예정이다. 휘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사우나, 키즈카페, 게스트하우스, 카페테리아, 작은도서관, 유치원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도 마련된다.

여기에 더해 '상도 스타리움'은 저렴한 분양가로 수요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분양가가 인근 시세(3.3㎡당 2,000만 원대)대비 20% 이상 저렴한 3.3㎡당 1,500만 원대로 책정됐다. 자세한 분양문의는 전화를 이용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분양문의 : 1599-1733]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