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박수홍, 자신도 모르는 사망보험 8개… 보험금 10억 수혜자는 ?
박수홍.[연합]

[헤럴드경제=이명수 기자] 방송인 박수홍이 친형과 소송중인 가운데 과거 형수에 의해 보험금만 10억 원에 달하는 사망 보험금 8개가 가입됐다는 주장이 제기돼 충격을 자아내고 있다.

15일 유튜브 채널 '연예뒤통령 이진호'에는 '형수가 왜? 박수홍 10억 보험금 실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는 친형 내외와 송사 중인 박수홍의 근황이 소개됐다.

영상에서 유튜버 이진호는 박수홍이 최근 자신의 보험과 관련된 일로 큰 충격을 받았다고 주장했다. 그는 "박수홍이 형과의 법적 다툼 이후 형, 형수 회사와 관련된 실무 자료를 모두 검토했다. 이 과정에서 박수홍 자신의 명의로 사망보험 8개가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다"라고 밝혔다.

특히 그는 "박수홍 사망보험 8개의 수혜자는 메디아붐이라는 회사였다"라며 "메디아붐은 박수홍 형 부부가 지분 100%를 가진 회사다. 특히 박수홍 조카들까지 임원으로 등재돼 박수홍이 사망할 경우 10억 원에 가까운 보험금을 메디아붐이 수령하고 박수홍에게 무슨 일이 생기면 10억 원에 가까운 돈이 형 부부와 조카들에게 돌아가도록 설계된 거"이라고 주장해 충격을 더했다.

한편 박수홍은 최근 국경없는 수의사회와 함께 하는 유기견, 유기묘 봉사활동이라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다. 국경없는 수의사회 측이 공식 SNS를 통해 박수홍과 절친한 후배 코미디언 손헌수가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가운데 꾸준히 봉사활동에 참여해왔음을 알렸다.. 실제 박수홍은 반려묘 다홍이를 입양하고 이후 함께 하는 일상을 유튜브를 통해 공개하는 등 유기묘 입양과 반려동물 환경 증진에 힘쓰며 마음의 안식을 얻는 것으로 알려졌다.

husn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