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손석희, 김무성에 “최순실 얼마나 알고 있나? 총선 불출마 번복?” 돌직구
[헤럴드경제]JTBC 뉴스룸 손석희 앵커가 김무성 전 새누리당 대표에게 돌직구를 날렸다.

지난 24일 방송된 JTBC 뉴스룸에서는 김 전 대표가 직접 스튜디오에 출연해 손석희 앵커와 대담을 나눴다.

이날 방송에서 손 앵커는 김 전 대표에게 “(최순실을) 본인은 얼마나 아십니까”라며 직접 질문을 했다. 

사진=JTBC 뉴스룸

이에 김 전 대표는 “정윤회 씨가 비서실장을 오래했다. 정윤회씨가 최태민씨의 사위라는 것도 많이 알려졌다. 최순실씨가 최태민씨의 딸이라는 것 또한 알려진 사실”이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이렇게 국정을 본격적으로 농단하고 연설문을 고치고 인사에 관여할 줄은 몰랐다”면서 “기자들 질문에 전혀 몰랐다고 답변하니 한마디 한 거다. 하지만 최순실 존재에 대해서는 몰랐을리 없다”고 재차 본인의 발언을 확인했다.

또한 손 앵커는 개헌 관련에 대해 이야기하던 중 “내각제 개헌 땐 총선 출마하는 것인가? 총선 불출마 생각은 번복될 수도 있다는 뜻인가?”라는 질문을 했고, 김무성 전 대표는 “그 문제에 대해선 조금 더 생각해볼 것”이라고 답했다.

한편 김 전 대표는 이날 뉴스룸에서 “탄핵이 부결되리라곤 생각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