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손미정 기자] 소셜커머스 위메프(대표 박은상ㆍwww.wemakeprice.com)는 26일부터 6월 2일까지 ‘캠핑위크’ 를 열고 인기 캠핑용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한다.동시에 위메프에서 높은 인기를 끌었던 모델과 기존에 오프라인 매장에서 인기리에 판매중인 신상품을 매일 두 상품씩 선정, ‘선착순 포인트’ 또는 ‘한정수량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 캠핑 상품은 ’선착순 포인트‘를 지급한다. 26일에는 코베아 체어 모델을 온라인 최저가에 추가로 4000포인트를 제공하며 콜맨, JEEP, 베른 등 유명 캠핑 브랜드 특가 상품도 판매될 예정. 상품에 따라 4000포인트에서 최대 10만 포인트까지 받을 수 있다.

한정수량 파격 가격으로 할인해 판매하는 ‘오늘의 특가’ 카테고리에서는 할인된 가격으로 캠핑용품을 판매한다. 소셜 최초로 베른 체어를 한정수량만 판매하며 승용차 위에도 장착이 가능한 루프탑 카고백, 웨버 그릴과 같은 캠핑 매니아의 아이템 등도 준비돼 있다. 월요일부터 금요일 매일 오전 10시에 새 상품이 올라온다.

할인과 적립 동시에… 위메프, ‘캠핑위크’ 진행

’1+1‘ 이벤트도 진행된다. 캠핑에 필요한 다양한 용품을 저렴한 가격에 한번에 구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포츠레저팀의 남건우 팀장은 “이번 캠핑위크는 날로 늘어나는 다양한 캠핑인구의 고객만족을 위해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 취향을 고려한 상품만 모아 기획한 대규모 이벤트다”며 “캠핑위크 이후에도 꾸준한 사후관리 및 다양한 상품 소싱에 주력해 매력적인 캠핑용품 판매채널로 자리잡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