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삼 활용한 독자 성분으로 피부를 건강하게

파라벤 등 15가지 피부 자극 성분 빼

정관장 동인비, 사포닌 성분 함유한 클렌징 라인 4종 출시
동인비가 엄선된 홍삼 성분을 담은 클렌징 라인 4종을 선보였다. [정관장 제공]

[헤럴드경제=신주희 기자] 정관장의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가 엄선된 홍삼 성분을 담은 클렌징 라인을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한 클렌징 라인은 천연 사포닌 세정 성분으로 부드럽지만 강력한 딥 클렌징을 가능하게 하는 것이 특징이다. 동인비의 독자성분인 ‘진세노클리어쉴드’는 미세먼지와 각종 유해환경에 예민해진 피부를 가꾸고 피부 영양과 유수분 밸런스에 도움을 주는 ‘홍삼초’ 성분으로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동인비 클렌징 라인은 ‘모이스처 클렌징 오일’, ‘마이크로 클렌징 폼’, ‘브라이트닝 리퀴드 클렌저’, ‘소프트 필링 젤’ 총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1차 세안 단계의 대표 제품인 ‘모이스처 클렌징 오일’은 6년근 프리미엄 홍삼 오일을 함유해 피부에 풍부한 영양과 보습감을 더해주고, 오일 하나로 미세먼지와 블랙헤드까지 클렌징하는 강력한 세정력을 갖췄다.

2차 세안 단계의 ‘마이크로 클렌징 폼’은 사포닌 성분이 함유된 촘촘하고 부드러운 거품이 모공과 피지, 초미세먼지까지 깨끗하게 케어하는 클렌저로, 당김 없이 산뜻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브라이트닝 리퀴드 클렌저’는 데이지꽃 추출물을 함유한 가벼운 거품과 촉촉함으로 피부를 가꿔주는 저자극의 약산성 리퀴드 폼이며, ‘소프트 필링 젤’은 부드럽게 묵은 각질을 제거해줄 뿐만 아니라 비타민E 캡슐을 함유해 피부를 맑고 매끈하게 가꿔준다.

동인비 클렌징 라인 4종은 파라벤, 벤조페논 등 피부의 자극을 일으키는 15가지 성분을 배제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재생 플라스틱을 활용한 용기와 재활용에 우수한 펌프 및 튜브를 적용하고 FSC 인증을 받은 친환경 패키지로 지구와 환경을 생각하는 클린 뷰티 요소를 강화한 점도 눈에 띈다.

이정훈 KGC인삼공사 화장품 사업실장은 “일교차가 심한 가을 환절기에는 스킨케어의 시작이라 할 수 있는 클렌징이 가장 중요하다”며 “여러 유해 성분을 배제하고 엄선된 홍삼 성분을 담은 순한 클렌징으로 스킨케어 전 프리(Pre) 피부 컨디션을 자극 없이 프리(Free)하게 완성하는 동인비 클렌징 라인을 추천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