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경북우정청, 5월 가정의 달 맞아…우체국쇼핑 최대 30% 할인
[헤럴드경제=김상일(대구) 기자]경북지방우정청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27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35일간 ‘5월의 행복 그리고 우체국쇼핑! 가정의 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이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부부의 날 등에 선물하기 좋은 우리특산품, 제철식품, 생활마트, 꽃배달 등 5600여종의 다양한 상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행사기간 중 우체국쇼핑 구매고객 총 200명에게 태블릿PC, 자전거, 실속 한우세트, 홍삼순액, 할인쿠폰 등 경품을 제공한다.

또 ‘우체국쇼핑’으로 검색하여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 받아 이용할 경우 모바일에서만 제공되는 다양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 외 선물 받을 사람의 주소를 모를 땐 휴대전화번호로 선물을 보낼 수 있는 ‘기프티콘 선물하기’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가정의 달 기념일마다 꽃을 주문하면 전국으로 빠르고 안전하게 배달되는 꽃배달 상품도 마련됐다.

이병철 경북지방우정청장은 “5월 가정의 달 이벤트를 통해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다양한 혜택도 받을 수 있다”며 “이번 할인행사가 가계 부담을 줄이고 물가안정에 활기를 불어넣어 주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우체국쇼핑은 대구ㆍ경북 400여개 우체국 창구와 우체국쇼핑몰(mall.epost.kr)과 함께 우편고객만족센터(1588-1300)와 모바일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쉽고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다. 


smile56789@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