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문채원 주연 '그날의 분위기' 오는 14일 대개봉
이미지중앙

[헤럴드시티=김연아 기자]추운 겨울, 관객들의 연애세포를 자극할 영화 '그날의 분위기'가 오는 14일 개봉한다.

배우 문채원, 유연석 주연의 영화 '그날의 분위기'는 자유연애 100% 작업성공률 맹공남 재현과 세련된 커리어우먼 화장품회사 팀장이지만 일편단심 연애관을 가진 철벽녀 수정이 KTX에서 우연히 처음 만나 일어난 하룻밤 사건을 그려낸 밀당 로맨스 영화로, 2016년 로맨틱코미디 초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극중에서 문채원은 초자연주의 유기농 천연화장품 브랜드 미구하라의 팀장 수정 역을 맡아 특유의 하얗고 투명한 피부로 화장품 회사 팀장 역할에 제격이라는 평을 얻은 바 있으며, 커리어우먼과 철벽녀를 오가는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에 있어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미구하라는 영화 '그날의 분위기' 개봉을 기념하여 당사 홈페이지에서 '그날의 분위기' 영화티켓 2장, 미구하라 대표 미백앰플 '울트라 화이트닝 앰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방법은 댓글을 남기는 방식이며, 추첨을 통해 사은품이 주어질 예정이다.

'미구하라'는 유기농 재료로 만든 초자연주의 천연화장품으로, 깨끗한 피부와 동안을 가진 여성들의 뷰티멘토 '유진'을 모델로 하고 있다.

특히 '겟잇뷰티'를 통해 유진의 실제 사용 사실이 알려지면서 화제가 된 바 있으며, 이외에도 천연화장품 미구하라는 한고은, 오윤아, 아이비, 김정민 등 많은 여성 스타들에게 사랑 받은 바 있다.



city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