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박신혜, 캐릭터 브랜드 ‘소노비’ 전속모델 낙점
배우 박신혜가 인기리에 방송중인 케이블채널 tvN 월화드라마 ‘이웃집 꽃미남’과 더불어 잡화 전문 캐릭터 브랜드 ‘소노비’와 광고 계약을 체결, 산뜻한 새해를 맞았다.

22일 박신혜의 소속사 4HIM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박신혜는 최근 소노비와 S/S 모델 계약을 맺고 강남의 한 스튜디오에서 광고 촬영을 마쳤다. 다재다능한 멀티테이너이자 발랄한 패셔니스타로 폭 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박신혜는 향후 젊은이들의 창조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표현하는 소노비의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되는 모델로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특유의 상큼발랄함과 톡톡 튀는 생명력으로 스튜디오를 환하게 밝히며 광고 촬영에 임한 그는 러블리 걸로 변신, 여성스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콘셉트의 소노비 13 S/S 신제품들과 더불어 유쾌하게 촬영을 마쳤다.


화이트 원피스를 입은 박신혜는 소노비 장지갑과 함께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가 하면 빈티지하고 고급스러운 타임리스(TIMELESS) 라인의 사첼백과 여행 및 일상에서도 스타일리쉬하게 맬 수 있는 보스턴 느낌의 빅백으로 도시적인 시크함을 연출하기도 했다.

김영준 포토그래퍼와의 찰떡 호흡은 물론 장시간 이어지는 화보촬영에도 박신혜 특유의 사랑스러운 표정과 포즈는 지치지 않아 현장 스태프들의 탄성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특히 그는 신제품 가방들을 꼼꼼히 살펴보고 다양하게 매치, 스타일링에도 참여해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보여주기도 했다.

‘이웃집 꽃미남’에 출연중인 박신혜는 상처를 안고 스스로 세상과 단절한 채 살아가는 도심 속 라푼젤 고독미 역으로 사랑받고 있다. 애틋하고 사랑스러운 연기는 물론 보헤미안 룩의 가방과 소품 스타일링 등 극중 독미의 패션, 메이크업 하나 하나가 화제를 낳고 있다.

아울러 개봉을 앞둔 영화 ‘7번방의 선물’에서는 7번방의 과거와 현재를 잇는 선물 같은 캐릭터로, 소지섭의 뮤직비디오에서는 소지섭과 유승호와 함께 호흡을 맞추는 여주인공으로 분해 계속해서 새로운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김하진 이슈팀기자 / hajin1008@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