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영어마을 관악캠프는 올해 진행되는 여름방학 캠프를 이달 7일부터 소셜 커머스 위메프에서 단독 판매 한다.
올해 7월 24일부터 8월 18일까지 초등학교 3학년~6학년을 대상으로 열리는 관악 여름방학 캠프는 아쿠아캠프(Aqua Camp), 아카데미스테이트(Academy State), 리딩 스테이트(Reading State) 등 테마로 구성된다.
특히 방학기간은 학생들의 영어 실력을 향상시키는데 중요한 기회가 되는만큼 저렴한 가격으로 해외유학과 어학연수 효과를 노릴 수 있는 서울영어마을 관악캠프에 대한 학부모와 학생들의 반응이 벌써부터 뜨겁다.
위메프를 통해 판매될 관악캠프의 숙박형 프로그램인 아쿠아 캠프(Aqua Camp)는 에코(생태 및 환경 분야)와 아쿠아(수중 생물)에 대한 테마수업으로 진행되며, 영어캠프에서 생태와 환경에 대한 이론공부를 한 후 아쿠아리움을 직접 방문하는 현장학습 시간도 갖는다.
3주 통학형 아카데미 스테이트(Academy State)는 주 4일 수업으로 영어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말하기, 듣기, 읽기, 쓰기 등을 학습하는 집중적인 프로그램이며, 실제 영어권 학교에서 이뤄지고 있는 다양한 주제의 영어 교육 수업을 체험하고 주제별로 자신만의 포트폴리오를 작성한다.
또 4주 통학형 리딩스테이트(Reading State)는 주 5일 수업으로 영어마을 도서관에 보유한 2만권의 원서를 읽으며, 단어, 이해력, 요약문, 발음, 북 리포트 등을 작성하고 소수정예의 리딩 심화로 빠른 시간 내에 영어 실력을 기를 수 있다.
이번 위메프 행사기간 동안 모든 참가자에게 푸짐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더 자세한 사항은 서울영어마을 관악캠프 홈페이지 또는 위메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예지 기자 / yjkim@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