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김국진-강수지 결혼임박?…“진지하게 교제중"
[헤럴드경제]‘불타는 청춘’에서 실제커플을 방불케하는 알콩달콩한 모습으로 화제를 모은 김국진과 강수지가 실제 결혼을 약속한 것으로 전해졌다.

4일 더팩트는 김국진(51)과 가수 강수지(49)가 결혼을 약속한 사실이 확인됐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이들은 1년 전부터 은밀한 데이트를 즐겨오다 최근 결혼을 약속했다. 지난달엔 양가 부모님을 찾아 정식 인사를 하고 허락도 받은 것으로 밝혀졌다.

하와이에 거주하고 있는 강수지의 친고모인 교포 강영미(59, 미국명 미미) 씨는 4일 ‘더팩트’와의 통화에서 방송 출연 이후 서로 호감을 가졌고, 부모님들한테도 인사를 했다고 (수지한테) 직접 들었다”며 “조만간 국수를 얻어먹을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당사자인 김국진은 신중한 입장을 보였다. 그는 해당 매체와의 통화에서 “매우 조심스런 얘기라서 어떻게 얘기할 수 없는 상황이다. 서로에 대한 감정은 TV에서 비쳐진 그대로라고 보시면 되지만 아직 구체적으로 정해진 게 없다. 둘다 한 번 결혼했고 가정을 꾸려봤던 입장이라서 더 신중할 수 밖에 없다. 스무살 젊은 남녀의 연애도 아니잖나. 좀더 시간을 주면 좋겠는데 (결혼 얘기를 말하기가) 정말 난감하다”고 밝혔다.


이어 김국진의 소속사 라인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4일 "김국진에게 확인한 결과 강수지와 사귀고 있다고 한다"라고 밝히며 "김국진과 강수지가 결혼한다는 건 아직 이른 얘기다"라고 덧붙였다.

두 사람의 인연을 맺어준 ‘불타는 청춘’은 중견 스타들이 서로 자연스럽게 알아가며 진정한 친구가 되어가는 과정을 담은 SBS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지난해 3월부터 방송되고 있다. 정규방송 편성 직전인 지난해 2월 18일 설특집 파일럿으로 방송됐고 강수지와 김국진은 첫 회부터 원년멤버로 참여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