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이렇게 섹시한 군인봤어?…‘아찔’”
[헤럴드경제]‘진짜 사나이’에서 뜨거운 인기를 모았던 여군특집의 2편 멤버들이 입소한 가운데 멤버들의 섹시한 모습이 새삼 화제다.

이다희는 과거 자신의 미투데이를 통해 패션잡지 ‘슈어’와의 화보촬영 중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다희가 탈의실로 보이는 곳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짙은 메이크업에 가슴까지 내려오는 긴 헤어스타일을 선보인 그녀는 브라톱과 핫팬츠만 입은 채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과시해 시선을 모은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잘록한 허리라인을 과시하며 강렬한 섹시미를 발산하고 있다.

글래머스타 강예원의 맥심 화보도 눈길을 끈다.

강예원은 인터뷰에서 “예전에는 내 몸매를 바라보는 시선이 불쾌했지만 요즘은 괜찮다. 언제부턴가 키가 크고 서구형인 글래머가 많아졌다”고 밝혔다.

이어 강예원은 “‘나 정도는 별 거 아니구나’ 착각하지 말자고 생각하게 됐다”며 “섹시한 여배우의 계보를 잇고 싶다는 생각도 조금씩 들기 시작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다희는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특집2편에 배우 김지영, 박하선, 강예원, 개그우먼 안영미, 에이핑크의 윤보미, f(x)의 엠버, 아나운서 출신 이지애와 함께 출연, 12일부터 4박5일 일정으로 촬영에 나선다. 첫 방송은 오는 25일이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