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이폰6 디자인 공개 유출, 출시 임박?... 갤럭시노트4 스펙 ·LG G3 출고가 '관심'
[헤럴드생생뉴스]아이폰6 디자인이 공개되면서 출시 예정일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가운데 삼성전자가 오는 9월 공개할 예정인 갤럭시노트4 스펙이 공개됐다.

최근 온라인 게시판에는 '아이폰6 디자인 공개'라는 제목으로 게시물이 올라왔다.

▲아이폰6 디자인 공개 갤럭시노트4 스펙 LG G3 출고가 공개

게시물에는 애플에서 출시를 앞두고 있는 아이폰6의 디자인을 예상해 만든 이미지가 담겨 있다.

'아이폰6 디자인 공개' 게시물 속 아이폰 6는 기존 아이폰과 구성은 비슷하지만 화면이 더 넓어지고 두께는 얇아진 형태를 갖추고 있다.

앞서 코스모웹은 아이폰 직판 사이트인 아이폰 튠즈스토어에서 아이폰6용 케이스를 예약 판매하고 있다.

최근 해외 주요외신들은 애플이 아이폰6 기본 모델인 4.7인치 화면 제품을 8월에 먼저 선보이고, 아이폰6 5.5 또는 5.6인치 제품은 9월에 출시할 것이라고 보도했다.

이와 같은 아이폰6의 조기 출시는 아이폰5S의 판매 부진에 따른 결정이라고 추정되고 있으며 애플은 아이폰6의 총생산 물량을 당초 계획보다 33%가량 상향조정한 8천만대로 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갤럭시노트4 스펙이 공개돼 관심이 뜨겁다.

지난 14일 IT블로거 RB맨은 신제품 정보공개로 유명한 트위터리안 이브이리크스의 트위터 계정을 인용해, 갤럭시노트4의 공식 모델번호가 SM-N910이며 개발이 완료단계에 있다고 전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가 공개한 갤럭시노트4의 사양은 QHD 디스플레이, 32GB 메모리 등이 탑재 되어 있으며, 초당300Mbps LTE를 지원하고, 갤럭시S5처럼 와이파이와 이동통신사 망을 연동하면서 다운로드 속도를 올린 것으로 알려졌다.

또 추가 메모리를 위한 마이크로SD 카드슬롯이 장착될 것으로 예상되며, 카메라 구성으로는 갤럭시 S5 스마트폰과 같은 16메가 픽셀의 후방 카메라와 2메가 픽셀의 전방 카메라로 이루어질 것으로 보인다.

이어 갤럭시 노트4는 사용자의 필체를 인식해 잠금 해제를 할 수 있는 스타일러스 펜 방식이 도입될 것으로 보여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LG전자가 오는 28일 공개할 전략 스마트폰 'LG G3'의 전용 케이스인 '퀵서클 케이스(Quick Circle Case)'를 공개했다.

'퀵서클 케이스'는 사용자가 커버를 열지 않아도 전화, 문자, 음악, 카메라, 헬스, 시계 등 6가지 기능을 퀵(Quick) 실행할 수 있게끔 지원한다.

사용방법은 직관적이고 간단하다. 사용자가 평소 시계 모드로 되어 있는 원형 윈도우의 화면을 터치하여 밀어내면 6가지의 기능 아이콘이 원형으로 배열되어 나타나고 아이콘을 터치하면 관련 기능을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세련된 원형 윈도우와, 배터리 커버를 빼고 착용하는 케이스로서는 최초로 휴대폰의 옆면을 감싸는 보호기능을 동시에 적용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아이폰6 디자인 공개 갤럭시노트4 스펙 공개 LG G3 출고가 출시예정일, 스마트폰 전쟁이네” “아이폰6 디자인 공개 갤럭시노트4 스펙 공개 LG G3 출고가 출시예정일, 노트4나 아이폰6 먼저 나온 걸로 바꿔야지” “아이폰6 디자인 공개 갤럭시노트4 스펙 공개 LG G3 출고가 출시예정일, 아이폰6는 진짜 궁금하다”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온라인이슈팀 기자 pop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