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이정환 기자]롯데네슬레코리아는 네스카페 수프리모 리뉴얼을 기념해 11월 3일부터 네스카페 수프리모의 ‘굿바이 커피머신, 헬로우 골드락’ 캠페인 영상을 공개하고, 오는 12월 2일까지 총 1,500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개그맨 유상무의 내레이션으로 시작되는 ‘헬로우 골드락’ 영상은 남녀버전으로 각각 제작되었으며, 네스카페 ‘골드락’ 기술로 절정의 커피 향과 맛을 담아낸 수프리모를 만남으로써 커피머신에게 영원한 이별을 고한다는 메시지를 가을 감성에 위트를 더해 재치 있게 담아냈다.
영상에 맞춰 네스카페 수프리모 골드락 마이크로사이트(http://event.nescafe.co.kr/supremo/)에서는 한 달간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SNS에 ‘헬로우 골드락’ 캠페인 영상을 소개하는 영상공유 이벤트, 30초 동안 숨어있는 진짜 골드락을 찾아내는 ‘숨겨진 골드락을 찾아라’ 미션이벤트, 그리고 ‘네스카페’ 브랜드 검색만으로도 실시간 당첨여부가 확인되는 즉석당첨이벤트가 동시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총 1,500명에게 아이패드 미니 32GB(2명), 롯데백화점 (30명) 및 롯데시네마 상품권(50명) 등의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롯데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네스카페 수프리모 골드락은 미세원두가루를 동결 건조시킨 ‘골드락’ 기술을 통해 커피머신 못지 않은 맛과 풍미를 구현해 냈다” 면서 “앞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하고, 네스카페 만이 선사할 수 있는 프리미엄 원두함유커피, 수프리모를 체험할 수 있게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