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룸식 퓨전요리주점 꾼노리 겨울 신메뉴 출시

겨울을 맞아 외식업계에서는 앞 다투어 겨울 신메뉴를 출시하고 있다. ㈜빅토리어스의(손우빈대표) 주류 프랜차이즈 브랜드 꾼노리도 겨울 신메뉴를 출시하였다.

꾼노리는 여름과 겨울 시즌에 맞춰 매년 두 번의 신메뉴를 출시하고 있다. 이번에 ‘썸 타는 치즈철판 테이스티로드’라는 타이틀로 출시된 꾼노리 겨울 신메뉴는 치즈닭갈비철판, 치즈오쭈철판, 치즈쭈삼철판, 치즈쭈닭철판 총 4종이다.

직경 43cm가 넘는 대형 철판에 요리를 담아 손님상에 올리는 이번 꾼노리 겨울 신메뉴는 닭갈비, 쭈꾸미, 삼겹살, 오징어 매운 철판 요리를(선택) 부드러운 모짜렐라 치즈에 돌돌 감아 먹는 것이 특징. 또한 김말이튀김, 삶은 달걀, 주먹밥이 한꺼번에 제공 되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안주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재미까지 더했다.

꾼노리 조리개발 수석 쉐프는 “여성 고객의 민감한 미각과 트렌드를 만족시켜 드릴 수 있는 신메뉴 개발에 주안점을 두었다”며 ”올 한 해 트렌드를 선도했던 치즈등갈비의 모짜렐라 치즈 요리와 추운 겨울에 걸 맞는 매운 요리가 콜라보레이션을 이룬 것이 특징이다. 맛은 기본, 양까지 넉넉하게 준비했다”고 말하였다.

국내 최초 캐주얼 룸식주점인 꾼노리는(www.ikkun.co.kr) 전국 160여 개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봉구비어, 용구비어, 말자싸롱, 상구비어 등과 같은 스몰비어들과 견주어지고 있는 델리비어 매장인 청춘싸롱을 론칭하여 전국 30여 개의 가맹점을 오픈하여 브랜드 정착 연착륙에 성공하였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