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증미역 회식 맛집, 이탈리안 스타일 푸드부터 간단한 맥주까지…

 

더 제이케이 키친박스 증미역점, 젊고 실속 있는 직장인들의 맛집 회식장소 부상

최근 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직장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회식문화가 ‘맛있는 음식 위주의 맛집 투어 회식’인 것으로 조사됐다.

요즘 젊은 직장인들에게는 음주가 주가되는 술자리 회식보다 맛있는 음식을 먹고, 함께 즐기는 회식문화 점점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또한 고기로 일관되던 회식에서 벗어나 보다 다양한 음식을 찾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서울 강서구 등촌동 증미역 부근에 위치한 ‘더 제이케이 키친박스 증미역점’은 다양한 형태의 이탈리아 음식과 간단한 생맥주, 와인 등이 더해져 직장인 회식 맛집으로 떠오르고 있다.

주변에 오피스를 대상으로한 상가들이 많지만, 직장인들에게 부담 없이 다가갈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과 메뉴 퀄리티, 분위기 등이 경쟁력으로 작용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더 제이케이 키친박스 증미역점의 주요 메뉴는 6,900~11,900원까지 다양한 이탈리안 파스타, 피자, 라이스, 샐러드 등 이다. 현장중심의 트레이닝을 바탕으로 맛을 내기 때문에 퀄리티 높은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선주문, 선결제, 셀프 데스크 시스템 등을 활용해 매장 효율성을 높이고, 이에 가격 대비 좋은 품질의 음식을 서비스 할 수 있다.

대표 메뉴로는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아라비아따 파스타, 해물떡볶이 파스타, 칠리&커리 라이스처럼 직장인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매운 맛 음식들을 꼽을 수 있다. 그 밖에도 스테디 샐러 메뉴인 빠네크림 파스타, 까르보나라 파스타, 고급스러운 맛의 고르곤졸라 피자 등이 있다. 저녁 회식자리에는 맥주나 와인에 잘 어울리는 마르게리따 피자, BLT 피자 등이 많이 판매되고 있다.

여기에 폭넓은 회식메뉴를 선보이기 위해 떡갈비와 소시지를 이용한 샐러드 세트 메뉴도 내놓았다. 오후 6시 이후 저녁식사 또는 회식 고객에게 떡갈비 샐러드 또는 소세지 샐러드를 주문하면, 맥주를 1+1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매장 인테리어 분위기도 회식자리의 흥을 더하고 있다. 더 제이케이 키친박스 증미역점은 카페 스타일의 스타일리쉬한 공간으로 캐주얼하고 깔끔한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이탈리안 푸드카페라는 콘셉트에 맞게 푸드부터 간단한 생맥주, 와인까지 PUB 처럼 즐길 수 있다.

이 같은 가격경쟁력 및 인테리어 분위기로 회식장소 이외도 직장인들이 삼삼오오 모이는 간단한 저녁식사 자리로도 입소문을 타고 있는 상황.
 
현재 고객서비스 영역을 넓혀 생일파티 등의 행사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생일당일 방문 시 생일 당사자 고객에게 피자 1판(테이크아웃)과 와인 2병을 서비스로 제공한다. 주말 인근 아파트 고객 대상 및 생일파티, 가족모임등의 장소로 활용할 수 있도록 고객서비스를 넓혀갈 예정이다.

더 제이케이 키친박스 증미역점 대표는 “흔히 이탈리아 음식하면 식사개념이 많지만 우리 매장의 경우 식사와 함께 간단한 주류와 어울리는 파스타, 피자, 샐러드 등을 갖추고 있어 회식자리에도 잘 맞는 것 같다”며 “앞으로 직장인 및 가족단위 등의 단체고객 등을 대상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계획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더 제이케이 키친박스 증미역점은 서울 강서구 염창동 240-21 우림블루나인 상가 317호 2층에 입점해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