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고 강사진과 뛰어난 영상미를 구현, 학습 몰입도를 극대화한 YBM CLASS 토익 인터넷 강의가 화제다. YBM 시사닷컴(대표이사 오재환)이 지난 7월 오픈한 토익 강의 전문 사이트 'YBM CLASS'(www.ybmclass.com)가 최고급 영상미와 최강 토익 강사진으로 토익 인터넷 강의 수준을 한 차원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YBM CLASS는 학습 흥미를 유발하고 학습효과를 높이기 위해 차별화된 영상 퀄리티를 구현했다. 특수 방송장비인 '헬리캠'과 G캠'을 띄워 강의 현장을 입체적으로 담아 지루할 틈을 주지 않는다. 게다가 초당 23장에 달하는 영상 프레임, 21:9 비율의 시네마 뷰, 콘트라스트 대비효과를 채택, 마치 영화를 보듯 토익 강의 몰입감을 높였다. 강사들의 강의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한 각종 특수 효과를 사용한 점도 시선을 끈다. 강사가 화면 상에서 손짓으로 강의 내용을 띄우고 옮기고 지우는 등 비주얼적인 면에서도 탁월하다는 수강생들의 반응이다.

YBM CLASS, ‘미친토익’  8월 4일부터 무료 이벤트 눈길

토익과 토익스피킹 분야 최강 강사진도 YBM CLASS의 고품질 인강을 가능케 한 필수요소다. YBM 어학원에서 전 타임 마감 강사로 유명한 '미친토익'의 최윤선•안하나 강사를 비롯, '급상승 토익'의 이정식 강사, YBM종로의 엄대섭 강사, 아이돌 출신 권영준 강사, YBM신촌의 토익스피킹 스타강사 자스민 등 토익 고득점을 노리는 수강생들을 가르치고 있다. 특히 ‘미친토익’은 최강 스파르타식 강의 콘셉트를 바탕으로 매 강의 전 타임 마감신화를 이어가고 있다.

YBM CLASS는 토익 응시생들이 가장 많은 방학 시즌 중 토익 고득점 달성을 위하여 ‘미친토익’의 2개 강의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4일부터 시작되는 본 이벤트 참가 무료 수강생 전원에게 YBM CLASS의 인기 강의 "MAD TOEIC® 600 돌파반"의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미친토익’의 최윤선•안하나 강사의 무료체험 이벤트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YBM CLASS, ‘미친토익’  8월 4일부터 무료 이벤트 눈길

YBM 시사닷컴의 마케팅 담당자는 "꾸준한 무료 강의 이벤트와 더불어 토익시험 1주 전 대비 특강을 오픈할 예정이며, YBM CLASS에 걸맞는 눈에 확 띄는 영상과 최고의 강사진의 강의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