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너포위’ 이승기 아역 안도규, ‘띵동’ 양한열과 다정하게 ‘찰칵’
[헤럴드생생뉴스]SBS 수목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이하 ‘너포위’) 에 출연하는 아역배우 안도규와 양한열의 절친 인증샷이 공개됐다.

지난달 30일 티아이 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에는 “‘매력 덩어리’ 안도규 군과 양한열 군이 뭉쳤습니다! 두 사람의 환상적인 호흡은 ‘너희들은 포위됐다’에서 확인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안도규와 양한열은 부두를 배경으로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양한열의 포동포동한 볼살의 귀여움과 안도규의 해맑은 미소의 순수함이 대비되며 서로에게 절충돼 각자의 매력은 물론, 환상적인 조합을 이루게 한다.

‘너포위’에서 어린 은대구(이승기)역을 맡은 안도규와 그 친구인 민수역을 맡은 양한열은 사진 속의 다정함과 같이 찰떡 호흡을 선보이며 극 초반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사진출처=티아이엔터테인먼트]

특히 두 사람은 좌충우돌 은대구의 어린 시절을 리얼하게 표현해내기 위해 촬영 몇 달 전부터 액션스쿨을 다니며 맹훈련에 돌입하는 등 극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안도규는 최근 영화 ‘살인자’에서 살인자의 아들 용호로 분해 선과 악을 넘나들며 반전 연기력을 뽐냈으며, 주진모, 유승호, 조승우 등 배우들의 고정 아역으로 출연해 활발한 활동을 펼쳐왔다.

MBC 드라마 ‘최고의 사랑’에서 띵동 형규 역으로 대중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던 양한열은 영화 ‘미나 문방구’, ‘파파로티’, SBS ‘결혼의 여신’, 투니버스 ‘벼락맞은 문방구’ 등에 출연하며 개성 넘치는 연기를 선보여왔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너포위’ 안도규 양한열, 띵똥 많이 컸다”, “‘너포위’ 안도규 양한열, 인증샷 귀여워”, “‘너포위’ 안도규 양한열, 요즘엔 아역들도 연기력이 뛰어나더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SBS 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는 7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