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미국 천연화장품 더마이, GS왓슨스창립기념 할인 이벤트

스테디셀러, 비타민E크림 등 2월 21일부터 전상품 30% 할인 

미국 천연화장품 전문 브랜드 더마이(derma-e)가 GS왓슨스 창립기념 대규모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월 21일부터 시작되는 이번 이벤트는 수입화장품 더마이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비타민E크림 12,000 I.U.를 비롯해 더마이의 전 상품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무파라벤, 무동물실험으로 유명한 더마이는 노화현상을 효과적으로 방지할 수 있는 탁월한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더마이의 역사는 1960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당시 미국 스턴스 가족이 비타민E를 피부에 국소적용하는 연구를 성공한 이후 비타민E크림 12,000 I.U.를 출시, 미국 스킨케어 시장에 큰 반향을 일으킨 것. 이후 꾸준한 성장을 지속해 현재는 전 세계 70개국 이상에 수출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로 입지를 굳혔다.

특히, 천연화장품으로서의 우수성은 타의추종을 불허한다. 미국 내추럴 스킨케어 페이셜부문 1위, 2006, 2009, 2011, 2012년 홀푸드 선정, 베스트 스킨케어 뷰티•내추럴 관련 42개 수상 기록 등 천연화장품으로서의 독보적인 위치를 자랑하고 있다.

더마이의 가장 큰 장점은 파라벤, 프탈레이드, 인공색소 등 인체 유해 성분을 사용하지 않으며 미네랄오일과 라놀린 등 모공을 막는 코마도제닉 성분과 GMO(유전자 조작성분) 등을 일절 금한다는 점이다. 또 일체의 동물실험과 동물유래 성분도 사용하지 않으며 정기적으로 동물복지기관에 기부활동을 하는 등 사람과 동물을 위한 친환경적인 브랜드 전략을 고수하고 있다.

이 같은 브랜드 정신은 우수한 내추럴 화장품 라인으로 증명되고 있다. 더마이의 대표 아이템인 비타민E크림 12,000 I.U.는 고형량의 비타민E 및 아보카도, 해바라기씨 오일 등의 함유로 우수한 항산화효과는 물론 수분 및 영양 공급에도 효과적이다. 비타민E 스킨오일 14,000 I.U.는 고형량의 비타민E와 홍화유를 통해 탁월한 피부재생 및 보습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이밖에 항산화 및 영양공급에 좋은 바이탈라이징라인과 모공 및 피부결 관리 전용 리파이닝라인, 탄력 관리에 효과적인 퍼밍라인, 피부 진정 및 모공에 좋은 베리클리어라인, 티트리 & E크림, 스카젤 등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더마이 측은 “자연과 환경, 인간과 동물을 생각하는 더마이의 정신이 안전한 천연화장품의 개발로 이어지고 있다”면서 “이번 할인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한국 고객들이 더마이의 가치를 알아볼 수 있게 되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한편,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더마이 공식수입사인 코딜에셋 홈페이지(www.whonatural.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