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지드래곤 YG식권 기증, SM 보아 당첨 “어색한 웃음만…”
[헤럴드생생뉴스]SM 소속 가수 보아가 빅뱅 지드래곤이 기증한 YG 사내 식당 식권에 당첨됐다.

19일 방송된 MBC 인기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에서는 ‘2013 자유로 가요제’를 앞두고 멤버들과 뮤지션 7팀이 한 자리에 모여 선상파티를 즐겼다.

이날 방송 말미에서 출연진들은 모두 자신의 애장품을 준비, 추첨을 통해 서로에게 증정하는 시간을 가졌다. 지드래곤은 YG엔터테인먼트 구내식당을 이용할 수 있는 식권 20장을 기증했다.

지드래곤은 “사실 YG 구내식당에는 식권이 없지만, 방송을 위해 식권을 일부러 만들어 왔다”고 설명했다. 이에 YG 구내식당 음식을 먹어 본 적이 있는 밴드 장기하와 얼굴들은 “저건 내 것”이라며 식권에 대한 욕심을 드러냈다.

[사진=MBC]

그러나 추첨 결과 YG식권은 SM 소속 가수 보아에게 돌아갔다. 출연진들은 “SM 소속인 보아에게 YG식권이 돌아갔다. (밥을 먹고) 꼭 인증샷을 올려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지드래곤은 어색한 미소를 지으며 보아에게 식권을 선물했고, 보아 역시 당황스러운 표정으로 YG식권을 받아 들었다.

누리꾼들은 “지드래곤 YG식권 기증, 보아 당첨은 하늘의 뜻이다” “지드래곤 YG식권 기증, 저 어색한 분위기 봐” “지드래곤 YG식권 기증, 보아가 20번 다 쓸 수 있을까?” “지드래곤 YG식권 기증, 형돈이는 평생이용권을 줘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