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직업체험박람회는 지역병원과 지역민들의 소통을 위해 탄생한 교육체험박람회다.

전국에서 두 번째로 열리는 의사직업체험박람회 헤럴드 드림닥터 in 대구는 9월 26일(금)부터 28일까지 3일 동안 대구컨벤션홀에서 개최 되며 (주)헤럴드 (주)A+미디어 (주)드림닥터가 공동주최한다.

의사라는 직업을 선호하는 전국의 학부모들과 의사의 꿈을 이루고 싶어 하는 전국의 어린이들을 위해 각 지역 병원에서는 다양한 체험거리를 준비함으로써 명품 박람회를 위해 함께 노력하고 있다.

헤럴드와 함께하는 의사직업체험박람회 드림닥터 in 대구

자녀가 의사가운을 입고 병원에서 사용하는 진짜 기구를 사용해서 환자역할을 자처하는 부모에게 의료서비스를 하는 모습을 통해 직업체험의 중요성을 엿볼 수 있으며, 내 아이가 체험하고 있는 병원 부스 앞에서 앞 다투어 기념촬영을 하는 학부모들의 눈빛은 열기로 가득 찬다.

의사가운을 입고 청진기를 목에 걸고, 의사선생님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는 아이들의 눈빛은 자부심으로 빛난다.

가운을 입은 아이들을 무릎에 앉히고 의료기구 사용법을 설명해주는 할아버지 의사선생님의 모습은 현재와 미래가 함께하는 직업체험의 특성을 역력히 보여 준다.

의사직업체험박람회는 체험병원에게는 만족감을 학부모에게는 감동을 아이들에게는 자부심을 심어준다.

각 병원이 준비한 체험부스에서 의사라는 직업을 구체적으로 경험한 아이들은 참여 병원의 의료진들을 마음속에 품고, 꿈을 키워나갈 것이다.

9월에 개최되는 의사직업체험박람회 헤럴드 드림닥터 in 대구는 각 병원의 우수성을 지역민들에게 알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며 또한 꾸밈없는 열정으로 지역민들을 감동시킬 수 있는 찬스가 될 것이라며 (주) A+미디어 이승준 팀장은 말하고 있다.

헤럴드와 함께하는 의사직업체험박람회 드림닥터 in 대구

박람회 마지막 날 느낄 수 있는 자부심은 박람회에 참여하는 의료진만이 느낄 수 있는 특권 중에 특권이며 드림닥터 의사직업체험박람회를 통해 전국의 많은 어린이들이 꿈을 위해 한걸음 더 나아가길 바란다며 박람회 주최를 맡고 있는 (주) 헤럴드 전략사업팀은 이 행사를 통한 밝은 미래를 전망하고 있다.

문의 : 1544-1657 www.dream-doctor.co.kr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