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더 베일리하우스’ 썸머 웨딩 위한 7월~8월 파격 프로모션 진행
이미지중앙


[GValley = 온라인 뉴스 기자]국내 최초로 오리지널 하우스웨딩을 선보인 ‘더 베일리하우스’는 오는 7월~8월 여름 웨딩을 준비하는 예비 부부들을 위해 실속있는 할인 혜택을 선사하는 파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창립 10주년을 맞게 된 오리지널 하우스웨딩 ‘더 베일리하우스’는 최근 예비 신랑 신부의 개성을 살릴 수 있는 스몰웨딩, 소규모웨딩, 하우스 웨딩 등의 트렌드가 떠오르면서, 예비 부부들의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더 베일리하우스’가 두 사람이 꿈꿔온 이상적인 웨딩을 디자인하는데 최적의 웨딩 플레이스라는 평가를 받고 있기 때문이다.

이에 썸머 시즌인 7월~8월에는 채플에서 경건한 예식을 올린 뒤, 푸르른 녹음이 어우러진 가든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낭만적인 연회를 진행 할 수 있는 가든 채플 웨딩을 합리적인 가격에 누릴 수 있도록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2016년 7월~8월에 한해 웨딩을 올리는 예비 신랑 신부에게는 예식 비용 최대 440만원, 연회 비용 최대 20,000원까지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해 부담없이 합리적인 웨딩을 준비 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7월~8월 썸머 웨딩 프로모션은 ‘더 베일리하우스’ 논현점과 삼성점 두 곳 에서 동시 적용된다.

‘더 베일리하우스’를 운영하는 ㈜마리진 이재상 대표는 “창립 10주년을 맞아 감사의 의미로 예비 신랑 신부를 위해 파격적으로 준비한 프로모션인 만큼 좋은 날짜는 조기 마감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기 때문에 7월~8월 웨딩을 계획하고 있다면 서둘러 방문 상담 받아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더베일리하우스’ 삼성점은 강남구 삼성역, 논현점은 논현역 부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마리진이 ‘더 베일리하우스’와 함께 운영하는 ‘빌라드베일리’는 영화에서만 보았던 드라마틱한 웨딩을 올릴 수 있는 최적의 파티 플레이스로 손꼽히고 있다.

상담 예약 관련 문의는 더 베일리하우스(02-539-2956) 및 홈페이지(www.baileyhouse.co.kr)를 통해 가능하다.


gvalle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