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키네스- 에이플러스미디어, 모바일 소통플랫폼 ‘키네스 웰니스 모건스토리’ 협약 체결

글로벌 성장전문센터 ㈜키네스와 맞춤형 모바일 솔루션 전문기업 에이플러스미디어가 지난 1월 7일 키 성장분야 국내최초로 고객 맞춤형 모바일 소통플랫폼 ‘키네스 웰니스 모건스토리’개발을 위한 전략적 업무제휴 협약(MOU)을 체결했다.

독자적인 키성장 프로그램으로 90% 이상의 성공률을 자랑하고 있는 ㈜키네스는 1999년 개원 이후 15년 동안 축적된 임상경험과 노하우, 그리고 스포츠 과학을 토대로 국내 최초로 키 성장 시스템인 맞춤운동 성장센터의 키네스 성장법을 개발한 키성장 전문브랜드이다.

그 동안 조기성숙에 대한 부모들의 고민을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1:1 맞춤지도와 생활 관리를 통한 성장클리닉을 진행해온 ㈜키네스는 오랜 노하우를 고객과 함께 만들어가는 업계 최초 모바일 소통플랫폼인 ‘키네스의 웰니스 모건스토리’로 다시 한 번 선도기업으로서의 면모를 다지고자 한다.

모바일 소통플랫폼 ‘키네스 웰니스 모건스토리’는 모두가 건강한 사람(人)’들의 건강한 삶을 위한 모바일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새로운 솔루션이다. 이를 통해 ㈜키네스는 환경적인 요인을 함께 관리할 수 있는 고객인 부모와 성장 시기의 자녀의 상태를 보다 신속하고 정확하게 소통할 수 있게 된다.

㈜키네스만의 소통플랫폼 ‘키네스 웰니스 모건스토리’는 ㈜키네스 김양수 박사의 15년 키성장 노하우인 '맞춤운동 성장센터의 키네스 성장법'을 더욱 효과적이고 지속적으로 유지∙관리하기 위한 ㈜키네스와 부모 그리고 아이가 삼위일체가 되는 또 하나의 키네스 성장법이 되고자 한다.
또, 내 아이의 환경과 신체 그리고 정신까지 보살필 수 있는 어머니 보살핌 같은 마음이야 말로 보다 안정적이고 효과적인 키성장을 위한 요소임을 키네스는 말하고 있다.

이번 업무 협약은 모바일 솔루션 전문기업 에이플러스미디어의 수준 높은 모바일 기술력과 ㈜키네스의 국내 키성장 선도 기업의 노하우, 그리고 고객과의 소통이 함께 어우러진 새로운 시도이며, 더불어 국내 중소기업의 성장 스토리의 한 면을 볼 수 있는 의미 있는 시도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한편 ㈜키네스(www.kiness.co.kr)는 국내를 넘어 해외로 도약해 중국시장으로의 진출 할 계획이다. 중국에 키성장 노하우 수출을 통해 키성장 한류의 돌풍을 준비중인 것이다. 키네스 관계자는 “국내시장에서 이룩한 성공사례의 자신감으로 치열한 국제 경쟁시장을 당당히 선도할 것”이라며 새로운 각오를 비추었다. ㈜키네스는 2014년 시작과 함께 중국 심천 ㈜키네스점 오픈을 필두로 글로벌 기업으로의 도약을 앞두고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