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15살 찍스 축하해주세요’ 사진인화 30% 할인 이벤트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국내 최대 디지털사진 인화기업 찍스가 창립 15주년을 맞이해 ‘스마트폰 사진인화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오는 29일까지 계속되는 이벤트는 찍스 모바일웹(m.zzixx.com)과 전용 앱을 통해 30% 할인된 가격으로 사진을 인화할 수 있는 기회다. 지갑용 사이즈부터 A3사이즈까지 앱에서 주문 가능한 모든 인화사이즈가 해당되며, 인기 사이즈 4X6은 98원에 제공한다.


올해로 15살을 맞은 찍스는 국내 첫 온라인 사진인화 서비스를 시작한 뒤 고품질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여 인지도를 넓혀왔다. 15년간 찍스를 통해 인화된 사진은 총 6억장으로, 이를 연결하면 지구 두바퀴 거리인 총 9만600㎞에 달한다. 면적으로 환산하면 약 9,241,200㎡, 여의도 면적의 약 3.5배에 해당하는 넓이다.

찍스의 인기비결은 품질과 속도다.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꾸준한 품질 개선과 출고 후 6시간 이내 배송서비스 등 노력을 기울여 왔다. 사진인화의 경우 서울지역에 한해 1시 이전 주문 건은 당일배송 가능하다. 은염인화 방식을 채용해 인쇄 사진과 차별화를 두고, 디카북ㆍ대형인화ㆍ대형액자 등 다양한 라인업을 갖춘 것도 성공비결 중 하나다.

찍스 기획팀 김학현 과장은 “이번 이벤트는 지난 15년간 한결같이 찍스를 사랑해주신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고품질의 사진을 가장 빨리 고객에게 전달하는 사진인화 업체가 되기 위한 노력을 계속할 것”고 말했다.

and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