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해운대 달맞이 유림 노르웨이 숲’ 분양 마감 예고, 역시 해운대

2015년 올해 처음으로 분양한 프리미엄 아파트 '해운대 달맞이 유림 노르웨이 숲'이 뜨거운 관심 속에서 분양 완판을 예고한 가운데 앞으로 2월 9일~11일 계약기간만을 남겨 놓고 있다고 밝혔다.

'해운대 달맞이 유림 노르웨이 숲'이 지난 1월23일 오픈 후 많은 내방객들의 호평이 이어지는 가운데 청약 1순위가 10,123건이 접수되면서 엄청난 청약 경쟁률(최고경쟁률214:1)을 보여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분양 관계자는 '해운대 달맞이 유림 노르웨이 숲' 견본주택 오픈 후 유니트 관람과 청약상담을 희망하는 사람들로 연일 북새통을 이루었으며, 내방객들은 주거 선호도가 높은 해운대 지역이라는 우수한 입지여건, 사업지 인근에 개발 호재가 풍부한 지역이라서 처음부터 많은 호평을 받아왔다 특히, 전매 제한이 없어 계약 즉시 전매가 가능하다는 점과 주변시세보다 저렴한 합리적인 분양가, 타입별 견본주택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그리고 “뜨거운 청약 열기에 대해서 아파트 계약조건으로 계약금 1천만원 정액제, 중도금 60% 전액무이자, 발코니확장시 시스템에어컨무상 제공(안방, 거실)으로 고객들의 자금부담을 줄인 것도 한몫을 톡톡히 했다. 아파트 계약기간에 조기 완판이 될 것으로 보고 있다”라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부동산 관계자는 “해운대 달맞이 유림노르웨이숲'은 해운대지역이라는 특수성으로 주거이전 하고자 하는 수요가 많고 주변시세 대비하여 분양가가 낮아 초기프리미엄이 2,000~3,000만원 정도 형성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해운대 달맞이 유림 노르웨이 숲은 부산 해운대구 중동 삼호동백아파트 재건축으로 총364세대 중 152세대를 일반분양하며, 지하3층~지상18층 6개동으로 전용면적 73㎡, 84㎡A,B, C, D, 118㎡A,B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일부세대에서는 바다조망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우수한 자연환경과 최적의 입지조건, 편리한 주거환경으로 뛰어난 상품성을 자랑한다.

인근에 동부산 롯데몰, 이마트 중동점, LCT, 백병원등 생활편익시설이 인접해 있으며 단지 바로 앞에서 명품 산책로인 문탠로드와 연결된 동해남부선 폐선부지를 이용하여 몸과 마음을 힐링 할수 있는 해안선을 낀 자연환경을 갖추고 있는 도심 속의 유일한 곳이라서 인기가 더 많은 것 같다.

그뿐만 아니라 해운대 신도시의 최고학군을 자랑하는 해운대 달맞이 유림 노르웨이숲은 주변환경, 교통, 편의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는데다 주거선호도가 가장 높은 지역 중에 속하고, 부산시 주요 개발 사업인 동부산 관광단지, 동해남부선 폐선부지개발 등 큼지막한 개발 호재가 진행 중에 있어 그 수혜도 누릴 전망이다.

지정계약일은 2015년 2월 9일~11일까지 이며 모델하우스는 부산시 해운대구 중동 1336-2번지에 있다.

(분양문의051-742-4233)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