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구매상담회·음악회등 ‘광교페스티벌’ 18일 스타트
[헤럴드경제=이수곤 기자]경기도와 광교지식포럼이 광교테크노밸리 내 기관 및 기업의 화합을 위한 두 번째 축제의 장을 마련한다.



경기도와 광교지식포럼은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수원 광교테크노밸리 일대에서 ‘2013 광교페스티벌’ 행사<사진>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 한국나노기술원, 경기과학기술진흥원, 차세대융합기술원, 경기신용보증재단, ㈜바이오팜솔루션즈, ㈜테너지 등 입주기관 및 기업들이 참여하며, 광교테크노밸리 단지 내 모든 직원이 함께 어우러질 수 있도록 구성했다.

세부프로그램을 살펴보면, 18일 첫째 날에는 신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도내 중소기업과 대기업간 상담회를 통해 신규시장 개척을 위한 ▲대·중소기업 상생협력 구매상담회, ▲우리농산물 판매 및 먹거리 장터, ▲나눔바자회가 열린다.

둘째 날인 19일에는 SBS에 ‘대학 100대 좋은 강의’로 선정된 최성화 융합기술원 부원장의 ▲‘식물과 생활’ 강의가 진행되며, 차세대 반도체 기술과 미래 나노 소자 기술 분야 전문가를 초청해 ▲2020년을 향한 미래나노소자 기술 세미나가 진행된다.

마지막 날인 20일에는 광교테크노밸리 입주기관 및 기업 신입사원들의 만남의 장인 ▲‘새내기 모여라’와 경기도문화의전당 경기팝스앙상블 공연팀의 ▲‘찾아가는 음악회’가 진행되며, ▲광교 바비큐 파티로 페스티벌 피날레를 장식한다.

특히 페스티벌 기간 3일 동안에는 예선을 거쳐 올라온 광교테크노밸리 내 기관 및 기업들과 함께 하는 족구 토너먼트 경기가 펼쳐져 화합과 친목을 다지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광교지식포럼의 회장을 맡고 있는 중기센터 홍기화 대표이사는 “이번 페스티벌 기간동안 광교테크노밸리 내 직원들이 서로 협력해 소통하고 공감하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광교테크노밸리가 대한민국 대표 혁신클러스터로 자리매김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2013 광교페스티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광교지식포럼사무국(031-259-6054)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leesk@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