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자신을 믿으면 최선의 결과낼 것” 격려
[헤럴드경제=김성우 기자] 김동명 LG에너지솔루션 사장이 2025년도 수학능력시험을 앞둔 임직원 수험생 자녀들에게 ‘수능 격려 선물 키트’를 전달했다고 4일 밝혔다.
선물 키트는 행운을 기원하는 네잎 클로버 키링과 프리미엄 쿠키, 기프트 카드, LG에너지솔루션 원통형 전지 모양 상자에 담긴 우산 등으로 구성됐다.
김 사장은 “중요한 시험을 앞두고 많이 긴장되겠지만 지금까지 해온 것처럼 자신을 믿고 신중히 임한다면 최선의 결과를 만들 수 있을 것”이라면서 “떨리는 이 순간이 새로운 희망이 되기를 기대하며 꿈을 향해 도전하는 여러분들을 진심으로 응원하겠다”고 응원 메시지를 함께 보냈다.
수능을 치르는 수험생을 둔 한 구성원은 “세심하고 따듯한 배려에 그동안 회사에서 보낸 시간과 노력에 큰 보답을 받은 기분”이라며 “따뜻한 응원을 담은 선물과 메시지로 가정에 웃음꽃이 피어났다”라고 밝혔다.
한편 LG에너지솔루션은 최고의 고객인 구성원들이 행복한 회사, 구성원들과 함께 성장하는 회사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앞서 고용노동부 주관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을 2년 연속 수상했으며, 국내 배터리 기업 중에서는 유일하게 글로벌 신뢰경영 평가 기관 GPTW(일하기 좋은 기업)이 선정하는 ‘2023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도 선정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