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인천, 검단우방아이유쉘 1000만원 계약금정액제 추가비용 없어 수요자 몰린다!

연일 치솟는 전세값과 은행 예금 금리의 3배가 넘는 월세 부담을 덜기 위해 서울을 떠나 인근 수도권 지역으로 향하는 이삿짐 행렬이 끊이질 않고 있다. 최근 들어선 아예 서울과 가까운 수도권 외곽에 내 집을 장만해 옮기는 수요가 늘고 있는 추세이다.

이에 서울과 가까운 인천 검단 미분양 아파트 단지가 뜨고 있다. 서울로의 출퇴근이 편리하고 생활 편의 시설이나, 학군이 이미 안정단계로 접어 들고 있는 곳이기 때문.

특히 주목 받고 있는 곳은 인천 검단우방아이유쉘이다. 회사보유분 잔여세대를 인근 아파트값의 전세 수준인 3.3㎡당 940만원대에 선착순 분양을 하고 있으며,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로 입주 시까지 비용부담이 전혀 없어 수요자와 투자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인천 서구 금곡동 검단1지구 8블록에 들어서는 인천 검단 우방 아이유쉘은 총 555세대로 지하 1층~지상 15층으로 건설되며, 전용면적 59~84㎡의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된다.
 
‘검단 우방 아이유쉘'은 현재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 중도금 60% 무이자융자로 현재 선착순 분양 중이다. 현재 계약금 1,000만원만 있으면 입주하는 2017년 8월까지 비용부담이 없으며 발코니 확장 및 시스템에어컨이 무상으로 제공된다.
 
인천 검단신도시는 검단 산업단지와 김포 골드밸리 등이 인근에 위치하여 탄탄한 배후수요를 갖췄으며, 두바이투자청이 4조원을 투자하는 글로벌 기업도시 '퓨처시티'와 ‘스마트시티’ 조성사업, 검단역세권 개발사업 등 각종 개발사업과 함께 검단신도시 조성이 본격화되면 오는 2019년에 7만 4000여세대가 들어서고 인구 18만명을 수용하는 대규모 택지 개발이 추진될 예정으로 향후 미래가치가 높게 평가되고 있다.
 
‘검단 우방 아이유쉘'은 모든 단지를 남향위주로 조성하였고 주차장을 지하에 두어 지상에 차가 없어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다. 또한 단지 내부에는 테마파크와 배드민턴 존, 어린이놀이터 2곳 등이 조성될 예정이며, 입주민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커뮤니티 시설인 보육시설, 작은 문고, 경로당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교통여건도 매우 우수하다. 내년 7월 개통예정인 인천지하철 2호선 검단역이 도보 3분 거리이며, 공항철도 검암역을 이용할 수 있고 검암역에서 환승 시 김포공항 10분대, 서울역 30분대면 이용가능하다. 또한, 2018년(예정) 서울지하철9호선 연장 시 강남까지 40분대면 이용 가능하다.  청라IC, 걸포IC 등이 가까워 서울, 일산 등 인근 도시뿐만 아니라 지방으로의 이동도 편리하다. 또한 제2외곽순환 고속도로 검단 I/C가 2017년 3월 개통 예정으로 교통은 더욱 편리해질 예정이다.
 
단지 인근에는 이마트, 롯데마트, 영화관, 온누리종합병원 등의 생활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있으며, 교육환경도 좋아 금곡초와 검단중, 검단고를 도보로 통학할 수 있다. 또한 주위에 국내 최대 생태공원인 드림파크와 수향8경, 경인 아라뱃길, 토당산 등이 가까워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실내구조는 요즘 선호하는 4베이 구조로 되어 있으며, 전세대에 드레스룸이 설치되고, 방과 부엌에 붙박이장을 두어 수납공간을 최대한 늘렸다. 또한, 일부 가구는 가변형 벽체를 두어 활용도를 높였으며, 전용84㎡는 방4개로, 전용 84㎡A는 모든 가구에 4베이를 적용하고, 전용 84㎡B는 정남향에 가깝고 내부 독립 공간을 두었으며, 전용 84㎡C는 3베이로 가변형 벽체를 큰 방으로 활용 가능하다.

검단우방아이유쉘 모델하우스는 인천 서구 당하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용면적 59㎡는 마감됐으며, 전용면적84㎡는 마감임박으로 빠르게 소진되고 있어 서둘러야하며, 조기 예약자에게는 선착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대표번호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며, 모델하우스 방문시 사전예약을 하면 수월하게 관람이 가능하다.
문의전화: 1566-2710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