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현역 푸르지오 모델하우스 84㎡, 109㎡ 특별 분양 중

- 서울 아현역 푸르지오 모델하우스 2만5천명 방문 ,올해 신규분양 아파트 열기 뜨거워...
- 전세난에 지친 수요자들 신규분양 주택에 관심 높아 
- 2호선 아현역, 이대역과 경의중앙선 신촌역 트리플 역세권 아현역 푸르지오 인기


올해 아파트 분양시장 열기가 사그라들지 않고 있다. 수도권 주요 아파트 청약률은 수십대 1의 경쟁률 속에 1순위 마감 행진을 보이고 있고 건설사들도 저마다 분양 시장에 뛰어들고 있다. 계속되는 전세난에 지친 수요자들은 아파트 분양으로 시선을 돌리고 있다. 현대엔지니어링이 작년 말 분양한 힐스테이트 서천 매미산 754가구는 정식 계약 개시 뒤 2개월 만에 매진됐다.  반건설이 이달 의정부 민락2지구에서 분양에 나선 호반베르디움 1차는 청약통장을 사용하지 않아도 되는 2순위에 청약이 대거 몰리며 순위 내 마감됐다. 특히 전체 청약 접수 2398건 중 당해 접수가 절반 정도인 1,134건을 차지하는 등 지역 내 실수요자들이 많이 몰렸다. 대우조선해양건설이 지난달 경남 진주 평거지구에서 선보인 진주 평거 엘크루 단지는 당첨자 계약에 이어 잔여 물량에 대한 선착순 계약에서 4일 만에 모두 팔렸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전세난에 지친 실수요자들이 신규분양에 눈을 돌리고 있다. 건설사들은 실수요자들이 선호하는 평면이나 계약조건을 선보이는 등 실수요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노력을 많이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 지난 10일 견본주택 개관 후 주말동안 2만 5천여 명 방문 아현역 푸르지오
지난 10일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들어간 4월 10일 아현역 푸르지오는 개관 후 주말동안에만 2만 5천여 명이 방문하며 신규분양 아파트의 열기를 반영하였다. 단지는 지하 5층, 지상 13~20층 16개동 940가구 규모로 이 중 315가구를 일반에 분양했다. 전용면적 34~109㎡ 구성되어있으며 현재 일부 회사보유분 세대를 분양 중이며 선착순 동호지정제를 실시하고 있다.

▶ 여의도,광화문,신촌 등 직장과 명문대학 가까워 선호도 높아 
아현역 푸르지오의 가장 큰 장점은 도심 접근성이다. 2호선 아현역과 이대역, 경의중앙선 신촌역의 트리플 역세권을 누릴 수 있다. 버스노선 또한 많아 서울 시내는 물론 수도권으로의 이동이 쉽다.2호선 아현역과 이대역이 가까우며, 경의중앙선 신촌역 이용도 쉬운 트리플 역세권 단지이다. 여의도, 시청, 강남 등 주요 업무지구가 10km 이내에 위치해 출퇴근도 쉽다. 단지 옆에 북성초, 한성중·고가 위치하고 단지 인근에는 연세대, 이화여대, 서강대, 추계예대 등 명문대학들도 가깝다. 현대백화점, 서울역 롯데마트, 이마트 공덕점 등 생활편의시설 이용이 편리하고 신촌세브란스병원, 신촌연세병원, 강북삼성병원 등 의료편의시설도 풍부하다. 신촌과 이대 앞 상업시설 이용이 편리하다.

▶ 북아현 뉴타운의 첫 분양 프리미엄,향후 타 구역 단지 고분양가 예상
북아현 뉴타운의 첫 분양단지이자 첫 입주단지로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아현역 푸르지오’는  북아현 뉴타운에서 사업진행이 가장 빠른 단지로 향후 뉴타운 개발에 따른 미래가치를 가장 먼저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며 향후 들어서게될 타구역에 비해 비교적 가격이 저렴할 것으로 예상되어 시세차익적인면에서도 기대를 걸어볼만하다.

▶ 아현역 푸르지오 만의 쾌적한 시스템
쾌적한 주거환경에 더해 방범과 보안을 한 층 강화해 더욱 안전한 생활을 제공한다. 저층부 가스배관에 방범 커버시설을 설치해 외부 침입을 방지하고, 지상에 차량이 없는 단지로 설계되어 안전하다. 화재에 대비해 전층에 스프링클러 시스템을 적용했다. 세대에서 지하주차장에 있는 차량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차량 위치 인식 시스템이 설치된다. 주차관제 차량번호 인식시스템을 설치해 외부차량 출입을 통제한다. 분양관계자에 따르면 “여의도, 광화문, 신촌 등 직장과 가까워 계약한 고객들이 많았고, 부동산 분위기가 좋은 대구, 부산 등 지방에서도 투자 목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계약을 진행하였다”고 분위기를 전했다.아현역 푸르지오의 입주는 2015년 11월 예정이다. 계약금 정액제(1차 1000만원)와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며 현재 일부 회사보유분 세대를 선착순 분양중이다. 아현역 푸르지오 모델하우스는 전화 상담 후 방문예약제로 운영중이다.
 
문의  02-312-5854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