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파주운정신도시 롯데캐슬앤칸타빌 역세권 최대 수혜지 주목받다

파주가 들썩이고 있다. 코레일과 한국철도시설공단의 경의선 전구간(파주문산~서울역, 용산역)과 중앙선(용산~양평 용문) 개통 소식으로, 파주 시민들의 서울 진입이 수월해짐과 동시에 운정신도시 내 야당역 추가 신설로 인해 운정롯데캐슬앤칸타빌이 신설 역세권 최대 수혜지로 주목받고 있는 것이다.

운정신도시에 위치한 '롯데캐슬앤칸타빌' 아파트는 총 2,190세대의 대단지 아파트로 2014년 8월 1일에 착공하여, 2015년 10월에 경의선 야당역이 개통 예정임에 따라 운정신도시 내에서 초역세권 아파트로 각광 받고 있었으며 일산신도시와 가까워 풍부한 편의시설을 쉽게 이용할 수 있고, 광역 급행버스(M버스)를 이용하면 강남역, 서울역, 여의도 등 서울 접근성도 매우 높다.

교육환경은 아파트 단지 인근에 혁신초등학교인 한빛초등학교와 중∙고등학교가 도보 5분 거리 내에 위치하고 있어 운정신도시 최고 명문 학군으로 학부모들의 꾸준한 관심은 아파트 가격상승의 가장 큰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다.

운정 캐슬&칸타빌은 현재 전용118㎡(구45평), 133㎡ (구50평)분을 특별조건으로 분양하고 있다. 계약금 2000만원, 전용면적 118㎡ 기준 분양가의 25%인 1억1천 만원으로 입주를 할 수 있음에 따라, 인근 30평형대 아파트의 전세가(평균 2억5천만원대) 반값 정도에 분양받을 수 있는 장점은 물론, 대출 45%를 회사에서 5년간 이자지원, 잔금 3년유예 및 발코니 확장비 무상, 취득세•입주지원금 등을 지원해준다.

전세난은 심화 되고 '부동산 3법' 통과와 저금리로 인해 부동산 심리가 살아나면서 실입주자와 투자자로 인해 미분양이 빠르게 소진 되고 있다.

문의: 031-948-3241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