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열-엘-성종 인피니트F 싱글 ‘靑‘ 계절감 상실
[헤럴드경제=이윤미 기자]인피니트의 성열, 엘, 성종으로 구성된 새로운 유닛. 인피니트F가 1일 자정, 싱글 ‘靑’을 발표했다.

지난 2월 인피니트의 앵콜 콘서트에서 첫 유닛 결성을 선언하며 팬들의 기대를 모아온 인피니트F는 한,일 양국에서 동시 데뷔라는 대형 프로젝트를 오랫동안 준비해왔다. 그 결과 11월 19일 일본 싱글 발매에 이어 한국에서는 12월 1일 자정, 싱글 ‘靑’이 공개됐다,

인피니트F의 싱글 ‘靑’은 인피니트F만의 청량함, 청아함, 청춘 등의 의미를 싱그럽게 담아냈다. 타이틀 곡 ‘가슴이 뛴다’는 인피니트F만의 청량한 멜로디와 성열, 엘, 성종의 청아한 목소리. 그리고 청춘의 사랑을 그린 건강한 노랫말이 합쳐진 인피니트 스타일을 그대로 보여준다.


조소영 감독이 연출한 ‘가슴이 뛴다’의 뮤직비디오는 인피니트F 멤버들의 아름다운 외모를 한 편의 광고처럼 담아내 보는 즐거움을 배가시켰다.

앨범에는 히트 프로듀싱팀 스윗튠이 선물한 ‘너라서’, 인피니트F의 멤버 셋의 보컬 실력이 극대화된 ‘My Girl’까지 대중적이면서도 인피니트F만의 음악적 색깔을 잘 표현한 곡들이 담겨져 있다.

소속사 울림 엔터테인먼트 측은 “인피니트F의 컨셉은 청춘이다. 사랑에 마냥 가슴이 뛰는 젊음이나 밝은 미래, 패기 넘치는 찰나 등을 음악 곳곳에 담았다”고 설명했다.

1일 자정 앨범이 공개되자 팬들은 “인피니트F! 기대했던 것 그 이상이네요!!”, “역시나 매력적인 인피니트F. 오랫동안 볼 수 있길!!!”, “인피니트와는 또 다른 매력이네요! 정말 밝고 신선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meel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