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정주가치 높은 ‘그들이 사는 동네’ 입성 노려볼까

- 교통, 업무, 주변 편의시설 풍부한 단지 주택 구매 1순위로 꼽혀
- 오산세마지역주택조합‘e편한세상 오산세교’ 단지 인근으로 교통, 학군, 업무 등 갖춰 쾌적

정주가치가 높은 교통 및 주변 편의시설이 풍부한 곳에 위치한 새 아파트는 분양시장에서 수요자들에게 항상 높은 관심을 받는다.

정주가치가 높은 지역은 각종 편의시설이 풍부하고, 학교, 도로망, 대중교통 등의 기반시설을 잘 갖추고 있어 수요자들이 거주하는 데 매우 편리하기 때문이다. 또한, 이러한 기반시설들을 도보로 이용 할 수 있어 바쁜 현대인들에게는 집 가까이서 여러 문화활동을 소화할 수 있는 환경은 필수요소이다.

이처럼 정주가치가 높은 지역에 위치한 아파트들은 항상 주택 구매 1순위로 꼽히며 수요자들이 몰리고 있다. 실제 오산시 지곶동일대 공급되는 오산세마지역주택조합 아파트 ‘e편한세상 오산세교에 수요자들이 몰리며 성황을 이루고 있다.

오산세마지역주택조합인 ‘e편한세상 오산세교’는 교통, 학군, 편의시설, 업무 등 생활에 필요한 요건을 모두 갖춘 아파트다. 이에 따라 지난 7일 오픈한 주택전시관에 오픈 3일동안 무려 1만2000여명이나 몰리며 수요자들이 높은 관심을 보였다.

특히 조합원 모집을 시작한 후 일주일 만에 5차 공급 물량의 90%가 주인을 찾으며 인기를 실감했다. 물량이 얼마 남지 않은 만큼 남은 조합원 모집에도 어려움이 없을 것으로 보인다.

이 아파트는 향후 인근 세교1,2신도시와 동탄2신도시 등 유망 신도시와 동일 생활권을 형성하여 개발에 따른 교통망, 생활편의시설 등 각종 인프라 공유로 미래가치도 높게 지니고 있다.

또한 단지 인근 화성지방 산업단지, 화성동탄 일반산업단지, 가장1,2지방산업단지, LG이노텍, 진위산업단지 등이 차량 30분 이내에 위치하고 있어 대규모 산업단지의 탄탄한 배후수요도 확보했다.

주변 도로망으로 경부고속도로 오산IC, 북오산IC를 이용하여 과천-의왕 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로 바로 진입이 가능하며, 국도 1호선, 서부우회도로 봉담-동탄고속도로, 용인서울간 고속화도로 등 각종 도로망을 통해 수도권 및 타 지역과 높은 접근성을 갖췄다. 지하철은 1호선 ‘세마역’과 ‘오산대역’을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단지 내 초등학교와 국공립유치원의 예정부지가 마련돼 있어 어린 자녀들의 교육여건도 우수한 편이다. 이 외 세마중, 문시중, 대호중, 세마고, 오산고 등으로 통학이 가능하며, 인근 대형마트 및 녹지공간도 풍부해 쾌적한 주거여건을 지녔다.

단지 규모는 지하 1층~지상 25층, 총 23개동으로 건립될 예정이며 전용면적 59~84㎡, 총 2,000여가구로 구성될 계획이다. 오산시에서 단일단지로는 최대 규모이며 1군건설사인 대림산업과, 고려개발이 공동으로 시공을 맡을 예정이다. 공급가는 최소 600만원대부터 시작해 인근 전셋값 수준으로 공급되는 만큼 추후 웃돈도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e편한세상 오산세교’의 주택전시관은 경기도 평택시 진위면 갈곶리 239-1번지에 위치한다.

문의번호 : 031-377-3877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