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부천 초역세권 중소형단지 “송내파인 푸르지오” 특별분양

최근 전국적으로 전세품귀현상이 일어 전세가율이 평균 69.1%로 전달대비 0.02포인트 상승했다. 이로 인해 전세수요자들이 이번 기회에 신규 분양시장으로 눈을 돌리고 있다. 여기에 정부의 부동산 활성화 정책의 일환인 주택담보대출비율(LTV)과 총부채상환비율(DTI)의 완화 발표 이후 대출을 받아 집을 사려는 예비 매수자들의 매수심리가 서서히 관망에서 매수세로 돌아서고 있다.
 
또 기준금리 조정으로 시중은행의 주택담보대출 금리도 인하가 예상되면서 부동산시장 정상화도 속도를 낼 것으로 예측됐다.
 
이렇듯 전국적으로 부동산 가격이 바닥을 치고 오름세로 전환되고 있는 가운데, 부천의 경우 중동 신도시가 조성된지 20년이 지나 신규분양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특히 부천에서도 손꼽히는 교통요충지 송내역 인근 ‘송내역 파인 푸르지오’ 분양이 눈길을 끈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5층 2개 단지 6개 동 총 539가구 규모로, 전용면적 62㎡ 124가구, 74㎡ 195가구, 84㎡ 220가구 등 세대가 남향위주 85㎡ 이하 중소형으로 구성됐다.
 
교통환경은 송내역까지 직선거리 200m인 초역세권 단지로 1호선 급행열차를 타면 서울(신도림 약17분, 용산 약30분), 인천 도심으로의 출퇴근이 용이하다. 오는 2015년에는 부천 지역뿐만 아니라 강남, 여의도, 일산, 분당 등으로 연결되는 40여개의 광역버스노선과 택시정류장을 한데 묶은 송내역 환승센터가 새롭게 단장될 예정이다. 또한 단지 인근의 서울외곽순환도로 송내IC를 통해 수도권, 지방으로의 자가 이동도 편리하다.
 
송내 파인 푸르지오는 각종 편의시설을 갖춘 도심 생활권이다. 기존 신도시 인프라를 그대로 이용할 뿐만 아니라 단지 2km이내에 둘리거리(상동로데오거리), 투나쇼핑몰, 부천소풍종합터미널,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이마트, 홈플러스 등 각종 쇼핑시설이 있다.

또 CGV, 영화의 거리 등 문화시설, 시청, 법원 등 행정시설, 순천향대학병원 등 대형 의료시설을 갖췄다. 인근에는 솔안초, 부천여중, 부천여고, 부천고, 송내고 등이 있다.
 
단지는 84㎡의 경우 남향 위주의 4bay설계로 조광과 채광, 통풍을 극대화했다. 주민 편의시설로는 총 400평의 커뮤니티가 들어설 예정이다(휘트니스, 골프장, 도서관, 보육시설, 시니어클럽 등). 또한 각 가구 내에는 사용의 편의성을 높인 센서식 씽크절수기, 건조•살균 기능의 수세미 살균건조기, 배터리교환이 필요 없는 디지털 도어록이 제공된다. 현관 앞에 사람이 있을 때 근접센서를 이용해 자동 촬영되는 ‘스마트 도어카메라’ 설치로 방범기능을 높였다.
 
전 세대 지역난방으로 개별난방에 비해 23% 난방비 절감효과뿐만 아니라 실시간 에너지 모니터링 시스템, 스마트 일괄제어 시스템, 대기전력 차단 장치 등 에너지 절약 상품도 공급된다.
 
송내역 파인 푸르지오는 실수요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서비스면적을 최대한 넓힌 아파트로 설계됐다. 84㎡의 경우 40평 대에서 볼 수 있는 현관수납장, 워크인장, 최대 2개의 대형 주방팬트리를 포함한 아일랜드와 ㄱ자형 주방배치로 주부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전용면적 84㎡형의 경우 최대 27.39㎡의 확장 면적으로 중동 신도시의 오래된 104㎡의 중대형 아파트에 견줄 만큼 넓어진 체감 면적 효과를 볼 수 있다.

현재 선착순분양 중에 있으며 관람객의 관람 편의를 위해 담당 지정제로 운영하고 있어 전화로 상담하고 예약 후 방문하면 동·호수 선택에 유리하다. 입주는 오는 2016년 11월 예정이다. 분양문의: 1600-5781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