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벤트 진행이 한창, ‘e편한세상 광주역’ 견본주택 가볼까?

▶지난 23일(토)~오는 31일(일) 계약자에게 케익증정하는 ‘계약자 감사’ 이벤트진행
▶계약자가 직접 이웃을 만드는 ‘좋은 이웃 만들기’ 행사도 함께 진행해 눈길

대림산업이 분양하는 ‘e편한세상 광주역’에서는 견본주택 이벤트가 한창이다.

지난 23일(토)부터 오는 31일(일)까지 계약을 완료한 계약자들이 예약 후 견본주택을 방문하면 케익을 증정하는 ‘계약자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이 기간 동안 지인과 함께 견본주택을 동반 방문하면 영화티켓을 증정하는 ‘좋은 이웃 만들기’ 행사도 함께 진행 중이다. 행사는 주중, 주말 상관없이 예약제로 운영되며, 계약자에게는 감사케익을 주고, 영화티켓은 계약자와 동반지인 각각 증정된다.

분양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이미 높은 계약율로 검증된 브랜드 아파트를 이웃이 되고 싶은 지인에게 소개할 수 있고, 이웃까지 직접 만들 수 있는 일석이조 의 좋은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e편한세상 광주역’은 다양한 아파트들이 쏟아져 나오는 분양시장에서 안정성이 높고 프리미엄까지 형성할 수 있는 브랜드 아파트로 내년 말 개통하는 ‘성남~여주 복선전철’ 노선의 광주역 바로 옆에 위치한다.

광주역을 이용하면 판교역까지는 3정거장이며, 판교역에서 신분당선으로 환승하면 강남역까지 총 7정거장만에 도달할 수 있어 서울로의 이동시간이 획기적으로 줄어든다. 특히, 입주시점에는 ‘성남~여주 복선전철’이 이미 개통돼 있어 역세권 단지의 다양한 프리미엄이 기대되며 실수요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교통호재는 이뿐 아니다. ‘e편한세상 광주역’은 2016년에 완공될 예정인 성남~장호원간 자동차전용도로와도 가깝다. 이 도로가 개통되면 만성적인 지∙정체 구간으로 불편을 겪었던 국도 3호선의 교통량이 분산돼 차로 분당까지 20분대에 닿을 수 있다.

‘e편한세상 광주역’은 전 세대 남향 위주로 배치돼 일조권이 뛰어나다. 단지 북쪽으로는 백마산 펼쳐져 있으며, 약 27㎞ 자전거도로가 정비돼 있는 경안천도 가까워 쾌적한 환경에서 여가시간을 보낼 수 있다.

특히, 총 2,122세대에 이르는 매머드급 단지 규모에 걸맞게 단지 내에서 모든 생활이 가능한 ‘원스톱 라이프’ 단지로 꾸민다. 입주민 동선에 따라 커뮤니티시설과 근린생활시설을 믹스 배치한 ‘센트럴 애비뉴(Central Avenue)’가 광주 아파트 최초로 들어선다. 단지내 상가는 전부 1층으로 계획하고 교육존, 의료존, 푸드존, 편의시설존으로 나누어 스트리트형으로 설계한다. 여기에 초기 상가 활성화를 위해 분양이 아닌 100% 임대로 공급해 대림산업이 직접 브랜드 유치 및 책임운영을 맡는다. 커뮤니티시설은 접근성을 고려해 4곳에 분산시키고 상가시설과 조화롭게 배치시킨다.
 
단지 내 어린이집도 5군데 신설되며 병설유치원이 포함된 초등학교 부지가 있어 학부모들이 자녀를 손쉽게 등ㆍ하원 시킬 수 있다. 인근에는 중학교가 있어 통학하기에도 좋다.

또, 단지를 둘러싼 1.2㎞의 테마 가로수길을 형성하고 축구장 3배크기의 약 15,000여㎡ 규모의 근린공원 및 어린이 공원을 조성할 예정으로 쾌적한 환경을 제공한다.

‘e편한세상 광주역’ 견본주택은 경기 광주시 역동 185-25번지 경안중학교 인근에 마련돼 있으며, 입주는 2016년 10월 예정이다. 

문의번호: 031-8017-0048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