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파우제 파격 분양, 수익률 10년보장, 이자 10년 지급

외국인 관광객의 폭발적인 수요 등으로 수익형 부동산의 새로운 메카로 자리 잡은 제주도에 신개념 부동산 상품이 등장했다. '안정적인 임대수익'과 '휴양'을 동시에 실현할 수 있는 이 상품의 '수익형 테마하우스'다.

㈜아름다움건설은 제주시 서귀포시 토평동 3080 일대의 도시형 생활주택 '파우제 인 제주'를 분양한다. 대한주택보증의 주택분양보증서 발급으로 입주 때까지 안전성을 확보한 상품으로, 376가구로 구성된 리조트형 대단지이자 제주지역 최대 규모다.

파우제 인 제주는 2만㎡ 부지에 남쪽으로는 서귀포 바다와 북쪽으로 한라산 전망이 가능해 제주도에서도 최고의 입지조건을 자랑한다. 또한 제주시민들이 거주하기 가장 좋은 위치로 꼽는 해발 235m의 완만한 경사 구릉에 위치한 점도 장점이다.

단지 내에 건립되는 빌레커뮤니티센터도 눈여겨 볼만하다. 현무암으로 조성된 암반정원 '빌레'와 전망대, 레스토랑, 수영장, 스파 등이 들어선다. 미니어처&캐릭터 랜드에는 기차박물관과 반려동물 전용객실, 키즈카페, 바비큐장, 글램핑장 등도 갖추게 된다.

'파우재 인 제주' 계약자는 이용일수에 제한을 두지 않고 1년 내내 개인 별장으로 사용할 수 있고 이용하지 않을 때는 안정적 임대수익을 올릴 수 있다. 또한 휴양을 위한 실거주가 가능하고 장/단기 체류목적의 임차인에게 임대도 가능하다. 별장형과 수익형 2개 조건으로 별장형은 숙박한 일수 제외한 운영일수에 대해 수익이 지급된다.

특히 2년간(갱신형) 연 11%의 확정수익률 보장을 실시해 안정적 투자가 가능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전용면적 19.96㎡형(A타입)은 분양가 8000만원대로, 통상 제주 분양형 호텔 분양가보다 3000만~4000만원 저렴하다.

구조는 A타입 19㎡ 200가구, B타입 25㎡ 44가구, C타입 26㎡ 80가구, D타입 45㎡ 52가구 등으로 구성됐다. 전용 A타입은 376가구 중 200가구로 4m의 확장형 타입으로 최대의 공간감을 확보했다.

서귀포시 중심지에서 약 5km 거리에 입지하고 있으며, 사업지 배후에는 한라산 국립공원, 전면에 서귀포 시가지 및 칠십리 해안 조망 가능하고, 돈내코 국민관광단지, 자연휴양림, 올레길,한라산 둘레길 인근에 있다.

입주는 2015년 5월 예정이며, 계약금은 분양가의 10%이며 서울홍보관은 신분당선 판교역 인근에 있다. 분양문의: 1899-4954     

헤럴드 리포트 전문보기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