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바로 이 단지야]‘레드닷’ 디자인에 단열 우수 ‘매력’
대림산업 ‘e편한세상 보령’
대림산업 ‘e편한세상 보령’


충남 보령에서 브랜드 대단지 아파트가 선보인다. 대림산업은 충청남도 보령시 동대동 187-2번지 일대에 ‘e편한세상 보령’을 4월에 분양할 예정이다.
‘e편한세상 보령’은 지하 2층~지상 20층 9개동 규모로 이루어지며 총 677가구 규모다. 모든 가구가 전용 84㎡ 이하의 중소형 면적으로 이뤄져 있다. 전용면적은 ▷73㎡ ▷84㎡로 구성됐다. 


e편한세상 보령은 보령의 신흥도심 축에 들어서게 된다. 더불어 기존의 주포농공단지와 고정, 영보 국가산업단지와 함께 중부발전 및 영흥철강 본사 이전에 따른 직주근접형 입지로 미래가치가 풍부하다는 것이 대림산업 측의 설명이다. e편한세상 보령이 들어서는 동대동은 대천천 남측에 위치한 신흥도심 축에 위치하며 주거선호도 높은 지역이다. 성주산을 조망가능하게 단지가 배치된다.

이 아파트는 e편한세상의 특허기술인 끊어지지 않는 단열설계가 적용됐다. 층간 소음을 줄이기 위한 설계도 눈에 띄는데 침실에는 표준보다 10mm 더 두꺼운 30mm 바닥 차음재를 적용하고 바닥 충격음이 가장 많이 발생하는 거실과 주방에는 60mm의 차음재를 적용한다. e편한세상 보령에는 독일의 ‘레드닷 어워드(Reddot Design Award) 디자인 상’을 수상한 ‘스타일렉(Stylelec) 디자인’이 적용된다.

입주는 2017년 6월 예정이다. 080-783-3000

박병국 기자/cook@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