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향후 초역세권 아파트, 노원구 꿈의숲 sk뷰 모델하우스 선착순 분양

SK건설이 그동안 공급이 뜸했던 노원구 월계동 지역에 약 8년 만에 '꿈의숲 SK뷰(VIEW)'을 선보이면서 인접 지역 주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신규단지의 공백기가 길었던 만큼 더욱 스마트해진 아파트를 살펴본 이후, 새 아파트에 대한 갈망이 커지면서 전세수요 뿐 아니라 기존 주택에서 갈아타기를 하려는 수요까지 동참하고 있는 분위기다. 

이런 분위기속에 ‘꿈의숲 sk뷰’는 현재 계약률이 급증하고 있다. 그 이유는 배산임수 풍수명당에 위치해 있고 시세대비 저렴한 분양가와 계약금 정액제, 중도금 전액 무이자, 안심보장제 등 파격적인 혜택을 주고 있기 때문이며, 노원구청에서 인근에 체육센터를 착공하고, 경전철 동북선(왕십리~상계역)이 개통되면 향후 초역세권에 위치하는 아파트가 되어 투자가치도 높기 때문이다.

또한 건설사들이 기본형건축비 인상과 분양가 상한제의 사실상 폐지라는 방침이 나오면서 전체적인 아파트 분양가 상승을 불러오는 건 아닌지 우려를 표하고 있는 와중에 분양가상한제 적용으로 합리적인가격의 ‘꿈의숲 sk뷰’ 아파트가 주목받고 있다. 

-분양가상한제란?
집값 안정화의 일환으로, 주택을 분양할 때 택지비와 건축비에 건설업체의 적정 이윤을 보탠 분양가격을 산정하여 그 가격 이하로 분양하도록 정한 제도를 말한다.

꿈의숲 SK뷰는 생활의 질을 높인 공간설계가 눈에 띈다. 10cm 더 높은 천정고로 공간을 확대했고, 주차공간을 20cm 더 넓혀 누구나 쉽게 주차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또한 휘트니스 센터와 어린이집을 비롯한 커뮤니티 시설 뿐 아니라 보안, 환경 친화시스템까지 업그레이드 된 주거환경이 새 집 수요를 자극하고 있다.

 '꿈의숲 SK뷰(VIEW)'는 지하2층~지상20층, 6개동, 총 504가구 규모이며 인기가 높은 59㎡와 84㎡로 조성됐다.

입지환경 역시 우수하다. 단지와 영축산근린공원이 바로 맞닿아 있고 우이천이 인접해 조망권도 탁월하다. 또한 풍수지리적으로도 훌륭한 배산임수의 형태이며, 강북 최대 대형시민공원인 ‘북서울 꿈의숲’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어 친환경적인 주거입지를 갖췄다. 

여기에 번동종합시장과 월계이마트가 인접하고 중계동 학원가를 이용할 수 있으며 지하철 1·6호선 석계역을 비롯해 동부·북부간선도로와 가까워 편리한 교통여건을 갖췄다. 

또 2015년 말 완공예정인 문화·체육 복합시설 ‘제2구민체육센터’를 이용해 체력 단련과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으며 월계동 일대 교통망 확충에 따른 수혜도 예상된다.

왕십리와 상계동을 연결하는 동북선 경전철이 이르면 올해 중에 착공될 것으로 보이며, 그에 따른 역세권 프리미엄도 형성될 것으로 예상되어 실수요자 외 투자자들의 관심도 집중되고 있다.

입주는 2016년 1월 예정이며, 모델하우스는 전화 상담 후 방문예약제로 운영 중이다.

문의 1688-8944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