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을 넘어 충남을 대표하는 하이엔드 주거상품을 표방하는 ‘그랑 르피에드’가 기존 계약자들을 대상으로 특급 VIP 서비스를 잇따라 내놓고 있어 관심을 끈다. 향후 입주민의 고품격 커뮤니티와 자부심은 하이엔드(high-end) 단지와 직결된다는 점에서 기존 계약자들을 겨냥해 VIP 스페셜 서비스와 의전을 제공하고 있는 것이다.

입주 전부터 누리는 하이엔드… ‘그랑 르피에드’, 계약자 특급 대우에 2차 계약 순항

그랑 르피에드는 분양 계약을 완료한 계약자들을 대상으로 추가적인 별도의 조건없이 특급 VIP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최우선으로 내세우는 것이 계약자들을 대상으로 제공되는 다양한 특전인 ‘피에드 클럽’이다. 프리미엄 멤버십 성격의 ‘피에드 클럽’은 계약자를 대상으로 최근의 라이프 트렌드를 공유하고 경험할 수 있도록 해주며, 입주 이후에나 누릴 수 있는 하이엔드 라이프를 계약과 동시에 미리 체험하고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게 해주는 서비스다.

그랑 르피에드는 앞서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롯데백화점 제휴를 통해 주차권 제공·사은 혜택과 할인권 및 롯데백화점 대전점 내 각종 상품권·이용권을 증정한 바 있다. 또 서울 강남 ‘문정 르피에드’에 입점해 있는 미슐랭 투스타 레스토랑 ‘이종국 104’의 런치·디너 초대권을 무상 제공했다. 프라이빗한 만찬도 즐기고 르피에드가 자랑하는 어메니티(amenity) 시설을 관람하며 향후 직접 누리게 될 특별한 서비스를 미리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한 것이다.

현재 계약 고객들에겐 휘슬락 제주호텔 이용권을 제공하고 있다. 사전 예약 시 사용 가능하며 제주 오션뷰를 누릴 수 있는 패밀리 트윈 객실 1박 숙박권을 사용할 수 있다.

그랑 르피에드는 현재 분양 계약 호조세를 보이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그랑 르피에드에 관심을 가지고 있으신 분들의 방문이 꾸준하고 구매 의사도 내비치고 계신다"며 "계약자 대부분은 전문직 종사자분들로 구성돼 있으며 일부 유명인사 등도 계약한 상황이다. 또한 인근에 법원, 검찰청 등 행정기관이 밀집해 있고 둔산동 정부대전청사특허청, 한국특허정보원 등 기관이 위치해 있는 만큼 법조계 종사자들의 계약도 꾸준하다"고 전했다.

그랑 르피에드는 최고 높이 47층에 5개동, 전용 119∙169㎡, 총 832실 규모의 대단지이며 핵심 입지에 걸맞은 높은 상품 완성도를 갖춘 하이엔드 고급 주거단지다. 그랑 르피에드는 하이엔드 주거시설로 구성되는 만큼 전문직 종사자와 유명인사 등 구매력을 갖추고 있는 수요자들 위주로 계약 체결이 이뤄지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그랑 르피에드는 하이엔드 주거상품에 걸맞은 높은 상품완성도를 갖추고 있다. 길이 20m의 레인 3개를 갖춘 실내 수영장 '피에드 풀'이 들어선다. 수상활동을 위한 레인뿐 아니라 휴식을 위한 썬베드 존도 한 켠에 위치해 구색만 갖춰놓은 수영장이 아닌 호텔식 수영장을 선봬 단지의 품격을 높인다.

실내에서 일반 타석은 물론 스크린 골프룸, 퍼팅을 집중적으로 즐길 수 있는 퍼팅 그린 등 용도별로 구분된 공간을 갖춘 골프 클럽과 각종 운동시설을 갖춘 피트니스 클럽도 들어선다. 피트니스 클럽에는 1대 1 개인 강습을 위한 퍼스널 트레이닝 룸, 필라테스 룸과 그룹운동 또는 요가를 위한 대형 GX룸 공간도 준비된다.

샤워 및 사우나 시설을 갖춘 스파클럽도 별도로 마련돼 있다. 특히 단지 내 사우나 시설은 수도권을 제외한 단지에서는 찾아보기 힘들어 그랑 르피에드 입주민들의 자부심을 더욱 높일 전망이다.

최상층에는 스카이라운지 시설인 선셋 라운지를 조성해 특별함을 더했다. 또한 가족들만의 특별한 시간을 즐길 수 있는 패밀리 클럽과 방문객을 위한 게스트룸를 조성해 편의성도 높일 계획이다.

한편, 2차분 물량을 성황리에 계약 중인 그랑 르피에드의 견본주택은 대전 유성구 봉명동 일대에 조성돼 있다. 현재 방문 상담을 통해 잔여중인 동, 호수를 선택하여 계약을 진행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을 통해 내방객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