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야드, 사우디아라비아 2021년 11월 18일 PRNewswire=연합뉴스) 반년마다 진행하는 리야드 시즌의 대개막식이 리야드에서 막을 올렸다.

지난 시즌과 달리, 이번에는 광둥을 기반으로 하는 LED 기업 Unilumin Group이 지원에 나섰다.

<Photo>

"번쩍이는 나무와 은빛 꽃으로, 이 밤이 마치 낮처럼 반짝이다. 잠 못 드는 밤에 이 환상적인 광경을 즐기라." 이 중국 시 구절이 사우디아라비아에서 살아났다.

사우디아라비아의 수도가 육안 3D 창작 콘텐츠를 갖춘 LED 디스플레이로 둘러싸인 몰입형 무대로 변신하는 것을 상상해보라. 낮과 밤으로 리야드는 사람, 재미있는 활동 및 몰입형 오락 행렬이 끊이지 않는 조명의 세계, 행복의 땅으로 변신한다.

플로트, 화려한 의상을 입고 열정적으로 춤 추는 무용수, 머리 위로 다양한 대형을 연출하는 2,760개의 UAV, 공중에서 터지는 폭죽, 그리고 스트리밍 UHD 디스플레이 퍼레이드가 이어진다.

Unilumin Group은 LED 디스플레이와 육안 3D 창작 콘텐츠를 결합함으로써, 리야드를 몰입형 공간으로, 리야드 시즌을 환상적인 시청각 축제로 변신시키는 데 성공했다. 이 놀라운 행사는 지역 주민, 관광객 및 세계로부터 감탄을 자아내게 했다.

이 프로젝트에 사용된 7,000㎡ 디스플레이와 창작 콘텐츠는 Unilumin Group이 제공했다.

시간적 압박이 있는 힘든 프로젝트였지만, 사우디아라비아의 독특한 기후 여건을 고려해 육안 3D 창작 콘텐츠를 넣은 전체 디자인으로 아랍 문화의 정수가 부각될 전망이다.

Unilumin Group은 멋진 엔터테인먼트 행사를 조성하기 위해 사우디아라비아 엔터테인먼트청(General Entertainment Authority)의 계획대로 자사의 기술력을 십분 활용하며 완벽함을 도모했다. 이 프로젝트는 사업 협상, 시각 효과 계획 완료, 설치 디버깅 및 창작 콘텐츠 제작부터 무대 효과 개선까지 60일 이내에 완성됐다. 직경이 8m에 달해 설계와 설치가 힘들었던 초대형 구형 스크린을 포함해 모든 디스플레이가 성공적으로 불을 밝혔다.

리야드 시즌은 사우디아라비아 역사상 최대 엔터테인먼트 행사로, 경제와 사회적 다양성을 도모하는 수단으로 개최된다. 2019년에 열린 제1회 리야드 시즌은 3개월간 진행되면서 놀라운 경제 촉진 효과를 이뤄냈다. 올해 리야드 시즌은 호스피탈리티 관련 산업의 회복을 위해 500,000명의 국제 관광객을 포함해 1천150만 명의 관광객을 유치할 예정이다.

우수한 기술력과 전문적인 태도로 올해 리야드 시즌이 빛을 발하고, Unilumin Group은 해외에서 인지도를 높일 전망이다.

문의:

Estella

estella.yan@unilumin.com

출처: Unilumin Group., Ltd.

Related Links :

http://www.unilumin.c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