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협력은 전 세계적인 녹색 프로젝트 진행을 위해 양사의 통합적 강점을 활용할 예정
(상하이 2021년 11월 19일 PRNewswire=연합뉴스) Shanghai Electric("Shanghai Electric" 또는 "회사")(601727.SS 및 02727. HK)이 Svenska Kullagerfabriken AB(SKF)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파트너십 체결 전, 양사는 중국국제수입박람회 2021(China International Import Expo, CIIE)에서 전 세계 고객을 대상으로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하고자 각자의 기술과 사업 이점을 활용하기 위한 계약을 체결했다. Leng Weiqing Shanghai Electric Group 회장은 Jin Xiaolong 부사장과 함께 파트너십 체결식에 참석해 계약에 서명했다.
SKF는 베어링, 인장, 윤활유 및 윤활유 시스템, 유지관리 제품, 메커트로닉스 제품, 송전 제품, 상태 모니터링 시스템 및 관련 서비스를 제조 및 공급하는 세계적인 기업이다. 양사는 이 파트너십을 통해 기반시설 구축 분야에서 Shanghai Electric이 보유한 풍부한 경험과 SKF의 포괄적인 글로벌 공급망 및 혁신 역량을 이용해 연구개발(R&D) 역량을 강화하는 한편, 경쟁 우위 및 사업 가치를 향상시키고자 양사의 통합적 강점을 활용할 예정이다.
중국 최대의 수입무역박람회인 CIIE 2021은 이달 5~10일에 개최됐으며, Shanghai Electric은 이번에 네 번째로 CIIE에 참가했다. 6일간 진행된 올해 CIIE에서 Shanghai Electric은 글로벌 기업들과 10건이 넘는 수입 조달 계약 및 기본 협약을 체결했다. 총거래 규모는 17억 위안이 넘는다.
탄소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속도를 높이기 위해, 중국의 녹색 목표의 일환으로 열린 제4회 CIIE는 중국과 해외에서 녹색 변혁을 가속하기 위해 글로벌 기업 간에 녹색 무역과 협력을 촉진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재생에너지 부문에서 세계적인 선두주자이자 개척자인 Shanghai Electric은 중국의 국내외 '이중 순환' 전략을 도모하는 최신 혁신 솔루션을 선보이고, 기술 임파워먼트를 통해 사업 업그레이드와 변혁 성과를 소개했다. 쇼케이스를 주도한 것은 CIIE에서 전 세계 방문객에게 빠르고 기후 친화적인 운송 링크를 제공하고자 도입된 Qingpu 신에너지 버스였다. 이 버스에는 Shanghai Electric의 Guoxuan 전력 배터리 시스템이 장착됐다.
지난 4년간, CIIE는 Shanghai Electric이 신에너지와 첨단 제조 발전을 위해 글로벌 투자자 및 기업과의 협력을 확장할 플랫폼을 제공했다.
CIIE 2018에서, Shanghai Electric Group과 Siemens Power and Natural Gas Group은 세계 최대 규모의 CSP 발전소인 두바이 700MW CSP 프로젝트에 사용할 발전 장비의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 Shanghai Electric은 이 파트너십에 이어, 2019년에 열린 제2회 CIIE에서는 Consolidated Power Projects Australia Pty Ltd (CPP)와 1억 위안 규모의 구매 기본 협약을 체결했다. 같은 해, Shanghai Electric은 Datang Group, State Power Investment Corporation 및 Ansaldo Energia와 7억1천만 위안 규모에 달하는 가스 터빈 장비의 공급 계약을 다수 체결했다.
성공적으로 막을 내린 CIIE 2020은 팬데믹으로 인한 제약으로 붕괴된 글로벌 경제 속에서 국제 무역과 사업 협력의 새로운 모멘텀을 선보였다. Shanghai Electric은 중국에 스마트 에너지 임파워먼트 센터를 건설하고자 Siemens Energy와 또 다른 중요한 협력 관계를 구축했다.
Jin Xiaolong 부사장은 "CIIE는 다국적 기업이 중국 시장의 문을 열 황금 열쇠를 찾을 수 있는 빠르고 효율적인 매치메이킹 플랫폼이자, 글로벌 기업이 중국 고객과 심층적인 의사소통 채널을 확립할 창구"라며 "자사는 이 플랫폼을 통해 새로운 파트너를 찾고, 세계 일류 기업과 더 많은 상생 협력 기회를 만들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629353/Logo.jpg?p=medium600
(PRNewsfoto/Shanghai Electric)
출처: Shanghai Electric
Related Links :
http://www.shanghai-electri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