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인천에서 가장 살고 싶은 아파트 ‘인천SK스카이뷰’… 입주민의 삶의 질 향상

SK건설은 2015년 말 수인선 연장선 용현역(가칭)을 개통할 예정이며, 초역세권인 단지 바로 앞에 59㎡~127㎡로 구성된 매머드급 대단지 아파트를 시세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분양중에 있다.

'인천SK스카이뷰'는 인천 남구 용현학익지구 2-1블록에 위치해 있으며 지하 2층, 최고 지상 40층, 총 26개동 규모의 3,971세대로 단일블록 내 인천 최대단지 아파트의 위용을 자랑한다.

용현동 학익지구에 위치한 풍림 아이원(2007년 입주) 아파트의 경우, 3.3㎡당 900만원대인 지금, SK건설의 신규분양 아파트의 3.3㎡당 800만원대는 '인천SK스카이뷰'의 분양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 중 하나이다. 뿐만 아니라 주변 메이저급 브랜드 아파트가 없는 가운데 SK건설의 약 4,000세대에 해당하는 '인천SK스카이뷰' 대단지 아파트는 단연 지역 내 랜드마크이다.

'인천SK스카이뷰' 아파트는 우선 입주민의 삶의 질을 높이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야외 워터파크시설과 캠핑장을 비롯해 실내수영장을 보유한 인천 최고의 커뮤니티 시설과 축구장 세배규모의 단지 내 공원은 독보적일 만큼 뛰어나다. 따라서 주거의 쾌적성은 웬만한 중대형 타운 하우스에 못지않다.

뿐만 아니라 단지 앞에 위치한 인하대학교 앞에는 홈플러스가 입점해 있으며, 초등학교가 2016년 9월 개교예정(병설 유지원 포함), 단지 내 상가 2층에는 SDA 삼육어학원이 들어와 입주민 자녀들에게 약 20%의 할인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분양관계자는 "현재 미분양이 남아있는 송도 더샵 그린스퀘어와 송도 더샵 그린워크, 송도 캠퍼스타운, 그리고 신규 분양예정인 송도 더샵 퍼스트파크와 같은 아파트에 비해 용현학익지구 SK아파트는 분양가격 및 단지공원, 커뮤니티시설이 큰 인기비결이다"며 "정부의 부동산규제 완화정책과 맞물리면서 외부에 나가지 않아도 단지 내에서 모든 것이 해결된다는 점에서 현재 분양 경쟁이 치열하며 인천SK스카이뷰가 빠르게 소진되고 있는 상황이다"고 전했다.

분양문의: 032-889-3844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