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부산 사하구 당리동 특급 주거벨트에 프리미엄 중소형 아파트 들어서

‘경보이리스힐 당리’ 승학산과 낙동강 누리는 에코 프리미엄 입지 자랑

당리동은 부산의 주거 중심지인 사하구 중에서도 선호도가 높은 지역으로 알려져 있다. 실제로 당리동 인근 주요 아파트의 시세(99㎡ 기준)를 분석한 결과, 최저 3천만원에서 많게는 1억원까지 프리미엄이 형성되어 있었다.

현재 당리동에는 대우 푸르지오와 벽산 블루밍, 동원 베네스트 등 특급 주거 벨트가 구성되어 있으며, 분양을 앞둔 아파트도 여럿이다. 이 중에서도 ‘경보이리스힐 당리’는 279 전 세대 중소형 평형구성(전용면적 66㎡, 71㎡, 78㎡)과 통풍과 채광을 극대화하는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로 실 수요자들과 투자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경보이리스힐 당리는 뒤로는 승학산, 앞으로는 낙동강이 있는 배산임수 지형에 위치했다. 또 단지 바로 옆에 트래킹 숲과 농원, 폭포 쉼터, 광장, 어린이 놀이터 등 천연자연공원도 잘 갖춰져 있다. 여기에 단지 1층은 필로티로 설계하여 바람순환을 극대화하고 개방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하며, 일자형 단지 배치로 쾌적한 주거 환경을 보장한다.

사통팔달의 교통 조건과 우수한 학군, 생활 인프라도 장점이다. 인근에 부산 지하철 1호선 당리역과 대티터널, 낙동대로, 을숙도대교 등이 위치해 시내외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으며, 낙동초등학교, 당리중학교, 부산일과학교, 부산여고, 동아대학교, 사하우체국, 사하구청, 당리시장 등과도 가깝다.

경보이리스힐 당리 관계자는 “도심의 편리함과 자연의 쾌적함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합리적인 분양가로 부산의 중심 사하구 당리동에 내 집을 마련할 수 있는 기회다”라고 말했다.

한편 경보이리스힐 당리의 견본주택은 오는 9월 26일 사하우체국 맞은편에 개관한다. 문의는 전화(051-201-2200)로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