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5일까지…스탬프 1개당 최대 1만캐시

ㅇㅇ
스타필드 코엑스몰 별마당길에서 모델들이 ‘스타필드 스탬프 챌린지’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다. [스타필드 제공]

[헤럴드경제=정석준 기자] 스타필드가 건강관리 앱 캐시워크와 함께 내달 15일까지 ‘스타필드 스탬프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스타필드 코엑스몰·고양·수원에서 진행한다. 스타필드는 걷는 일상적 경험을 재미있는 리워드 경험으로 전환해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는 캐시워크 앱을 통해 이뤄진다. 캐시워크 앱 내 B2B·B2G 플랫폼 ‘팀워크’에서 스타필드 지점별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해 참여 버튼을 클릭한 후, 각 지점에 마련된 스탬프 지역을 방문하면 된다. 스탬프 지역을 방문할 때마다 스탬프를 1개씩, 최대 2개까지 획득할 수 있다.

스탬프 1개당 최대 1만캐시까지 무작위로 캐시워크 캐시를 지급한다. 기간 내 스탬프 2개를 모두 획득한 고객을 대상으로 지점별 1200명을 추첨해 F&B 쿠폰 5000원권을 증정한다.

특히 스타필드 코엑스몰은 ‘별마당길’을 따라 스탬프 지역을 마련했다. 별마당길은 스타필드 코엑스몰 입구부터 봉은사역 7번 출구까지 이어지는 왕복 1.6㎞의 걷기 트랙이다. 스타필드는 별마당길에 ‘내 마음의 탐구’를 콘셉트로 한 다양한 응원 메시지를 배치했다.

스타필드 고양과 수원은 1층 전체를 돌아볼 수 있도록 스탬프 지역을 마련했다. 고양은 1층 슈스파 매장 앞과 고메스트리트에서, 수원은 1층 미디어타워와 바이츠 플레이스에서 스탬프를 획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