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수원)=박정규 기자]이재준 수원시장은 31일 자신의 SNS에 “여러분의 퍼스널 컬러는? 수원뷰티페스타에서 확인하세요”라고 밝혔다.
이 시장은 “수원뷰티페스타 시즌 2가 시작됐습니다. 오늘(31일)부터 사흘간 컨벤션센터에서 아름다워지는 모든 방법을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습니다. 기초 화장품부터 이미용 제품, 첨단 헬스케어·뷰티테크까지 규모로나 내실로나 1년 새 확연히 성장했음을 실감합니다”고 했다.
그는 “저도 향긋한 에센스를 손에 발라보고, 얼굴 아래 색지를 대면서 저만의 퍼스널 컬러도 찾아봤는데요, ‘남자가 뭘 이런 것까지...’란 생각만 하던 저로서는 별천지가 따로 없네요 ^^.전국 102개 뷰티 기업·기관에서 준비한 280개 부스에 한·중 파워 인플루언서의 제품 시연 ‘뷰티 클래스’, 체형별·트렌드별 전문가 꿀팁 ‘뷰티 톡’ 같은 흥미 만점 프로그램도 넉넉합니다”고 알렸다.
이 시장은 “기업에게 판로 개척과 자금 확보 기회가 될 유통·수출·투자 상담, 스타필드·AK플라자 팝업스토어 공모, 유명 쇼핑호스트 라이브 방송 판매도 진행됩니다”고 했다.
이어 “수원뷰티페스타는 기초지자체 최초의 뷰티 전문 박람회입니다. 세계 최강 K-뷰티 산업의 차세대 성장축으로 키워가겠습니다.더 많은 시민들께서 함께하셔서 좋은 제품과 멋진 경험을 만끽하시길 기대합니다”고 덧붙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