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유니버스, 공간을 초월하다’ 주제로 12번째 행사

[알림] 내일 헤럴드디자인포럼2022

아시아 최대 디자인 행사로, 올해 12회째를 맞이하는 헤럴드디자인포럼이 오는 27일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지난 11년간 100명이 넘는 전세계 디자인 거장들이 무대에 올랐고, 1만여명의 관객이 행사를 함께했습니다. 올해 디자인포럼의 주제는 ‘Design Universe: Beyond The Space(디자인 유니버스, 공간을 초월하다)’입니다.

공간은 인류의 시작이자 끝입니다. 인류가 태어나 성장하는 모든 순간은 공간이 있기에 존재합니다. 보고, 만지고, 느낄 수 있는 모든 곳이 공간이며, 공간엔 디자이너의 철학이 담겨 있습니다. 산업 디자이너들과 건축 디자이너들을 통해 공간은 끊임없이 진보하고 있습니다.

21세기가 시작된 지 20년도 더 지난 2022년. 이제 공간은 3차원이란 제약까지 뛰어넘고 있습니다. 가상공간으로까지 확장되며 진화하는 중입니다. 이 시대 공간을 만들어가고, 진화를 선도하는 세계적인 디자인 거장들, 신진 디자이너들이 한자리에 모입니다.

공간 디자인의 현재와 미래를 엿볼 수 있는 올해 헤럴드디자인포럼에 독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주제 : Design Universe: Beyond the Space (디자인 유니버스, 공간을 초월하다)

▶일시 : 2022년 9월 27일(화)

▶장소 :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

▶문의 : 헤럴드포럼사무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