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라스트 헬스보이' 이창호, 10kg 체증 증량 성공! '확 달라진 외모'
이미지중앙

사진 : 개그콘서트 페이스북

[헤럴드 리뷰스타=김희은 기자] 이창호의 변신이 화제다.

최근 KBS2 '개그 콘서트-라스트 헬스보이‘에 출연 중인 개그맨 이창호의 변신이 공개돼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4일 KBS2 '개그콘서트'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라스트헬스보이’?이창호의 놀라운 변화! ‘예전에 입었던 옷들이 지금은 몸에 꽉 조여요. 묘한 쾌감이 있어요” 라며 운을 뗐다.

이어 “그리고 여성분들이 많이 응원해주시는데 슬쩍 다가와 몸 한 번 만져 봐도 되냐고 그러세요. 그럴 때마다 몸에 잔뜩 힘이 들어간답니다’ 와 좋겠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시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창호의 변신 전과 변신 후의 모습이 담겨있으며 확 달라진 그의 얼굴과 몸매가 눈에 띈다. 무엇보다 한층 자신감 넘치는 모습과 다부진 체격이 ‘상남자’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51.5kg의 마른 체격으로 프로젝트를 시작했던 이창호는 12주 만에 62kg에 도달하며 약 10kg의 체중 증량에 성공했다. 지난 3일 13주차 방송분에서는 넓어진 어깨와 도드라진 팔뚝의 근육들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라스트헬스보이 이창호, 완전 ‘상남자’ 포스 대박!”,“라스트헬스보이 이창호, 진짜 다른 사람 같다”,“라스트헬스보이 이창호, 몸에 힘이 들어간다니 귀엽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다른 헬스보이 김수영은 지난 방송분에서 106.3kg에 도달하며 한 주 만에 또 다시 2.5kg을 감량해 13주 만에 62kg 감량에 성공했다.



idsoft3@reviewstar.net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