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제품 20% 할인 등 다양한 혜택 마련
“내수 촉진 경제 활력 제고 위해 상생 할인 참여”
[헤럴드경제=서재근 기자] 금호타이어가 오는 9일부터 2024 코리아세일페스타(코세페)에 참가해 타이어프로 등 전국 금호타이어 대리점(일부매장 제외)에서 타이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및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코리아세일페스타는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행사로 국내 유통·제조·서비스 업계가 동시에 대규모로 참여하는 대한민국 쇼핑주간으로 소비자에게 다양한 상품을 비교,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내수 촉진과 경제 활력 제고를 위해 시행되는 행사이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금호타이어는 타이어프로 온라인몰과 오프라인(매장)에서 고객들을 만난다. 타이어프로 온라인몰에서는 프리미엄 제품을 20% 할인(일부 제품 30% 할인) 판매하며 모든 구매 고객 대상으로 모바일 주유상품권을 증정(1개당 1만원 지급, 최대 4만원)한다.
이벤트 제품 2개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교체대행 및 방문장착 무상서비스를 제공하며, 4개 이상 구매 고객은 코어플러스세차 3000원 구매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타이어프로 매장을 비롯해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는 행사제품 4개 구매 시 차량용 소화기를 증정한다. 행사 제품은 ▷이노뷔 Winter ▷이노뷔 PREMIUM ▷마제스티X SOLUS ▷크루젠 HP71 ▷윈터크래프트 WP72 ▷윈터크래프트 WS71 등이 대상이다.
또한 금호타이어의 렌탈서비스인 ‘또로로로 렌탈’ 서비스를 신규 가입할 경우 등록비와 렌탈료를 면제(기간별 상이) 받을 수 있으며 2개 이상 제품을 렌탈할 경우 모바일 주유권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금호타이어·타이어프로·코세페 각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송대규 한국영업담당 상무는 “금호타이어는 국민들의 성원으로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그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올해도 국가대표 쇼핑축제인 ‘코세페’에 동참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